- 통영시 로컬푸드회, 통영시청 직장상조회 통영 지역농산물 공급 협약 체결

통영시 로컬푸드회와 통영시청 직장상조회는 통영시농업기술센터 강당에서 통영 지역농산물 구매 확대를 위하여 통영시청 구내식당 지역농산물 공급 협약식을 개최했다/ⓒ통영시
통영시 로컬푸드회와 통영시청 직장상조회는 통영시농업기술센터 강당에서 통영 지역농산물 구매 확대를 위하여 통영시청 구내식당 지역농산물 공급 협약식을 개최했다/ⓒ통영시

[경남=뉴스프리존] 정신우 기자= 경남 통영시 로컬푸드회와 통영시청 직장상조회는 10월 21일 통영시농업기술센터 강당에서 통영 지역농산물 구매 확대를 위하여 통영시청 구내식당 지역농산물 공급 협약식을 개최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는 김원수 통영시 로컬푸드회장, 김익진 통영시청 직장상조회장을 비롯한 공무원 및 관계자가 참석해 통영시청 구내식당에 지역농산물 공급 협약을 서명하고, 통영 지역농식품 구매 확대를 위한 협력방안 대한 의견을 나눴다.

협약의 주요 내용으로는 통영시 로컬푸드회는 지역 농산물 생산 및 품목확대, 신선하고 안전한 농산물을 시청 구내식당에 공급하고 통영시청 직장상조회는 지역에서 생산되는 통영시 로컬푸드회 농산물을 식당에 우선 공급하기로 합의했다.

이날 협약을 계기로 통영시 로컬푸드회는 안정적인 판로 확보로 농가소득 증대가 되고 통영시청 구내식당은 안전하고 건강한 지역 농산물을 저렴한 가격에 공급 받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통영시 관계자는“통영시청 구내식당을 시작으로 관내 유관기관에도 지역농산물 공급을 확대하여 통영시 로컬푸드가 더욱 발전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