택스 콜렉터 티저 ⓒ콘텐츠 다봄 제공
택스 콜렉터 티저 ⓒ콘텐츠 다봄 제공

[서울=뉴스프리존] 성종현 기자 = 샤이아 라보프 주연의 ‘택스 콜렉터’가 22일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

‘택스 콜렉터‘는 LA 지역 갱들에게 상납금을 수금하는 최고의 파트너 ‘크리퍼’(샤이아 라보프)와 ‘데이비드’(바비 소토) 앞에 조직을 노리는 새로운 세력이 나타나면서 벌어지는 패권 전쟁을 그린 스타일리쉬 하드코어 액션영화다.

이번에 공개되는 티저 예고편은 LA 지역 갱들에게서 이른바 ‘세금’을 걷는 최고의 파트너 ‘크리퍼’와 ‘데이비드’의 환상 브로 케미와 더불어 심박수를 끌어올리는 강렬한 비트의 힙합 음악을 배경으로 휘황찬란하게 펼쳐지는 화려한 총격신이 엿보여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먼저 ‘데이비드’가 “LA에서 활동하는 갱은 다 세금을 내야 해. 현금이 부족하면 은행이라도 털어”라며 인정사정 없이 갱들을 협박하는 장면으로 문을 연 예고편은, 이어 “나쁜 짓을 하려거든 우리에게 세금을 내”라는 카피와 함께 LA 뒷골목을 활보하는 두 파트너의 스웩 넘치는 모습과 아드레날린 넘치는 장면들을 담아내 앞으로 어떤 사건이 펼쳐질지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택스 콜렉터’는 캐릭터 싱크로율을 위해 실제로 상반신 전체를 뒤덮는 화려한 타투를 감행하며 화제가 된 ‘할리우드의 악동’ 샤이아 라보프와 할리우드 대표 액션 장인 데이비드 에이어 감독이 ‘퓨리’에 이어 두 번째 호흡을 맞춰 화제가 되고 있다.

한편, 스타일리쉬 하드코어 액션 ‘택스 콜렉터’는 오는 11월 만나볼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