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 귀농·귀촌인, 일반인 등 다양한 코스 선보여  

서천군 ‘서천, 보고 또 보고 시티투어’안내도.Ⓒ서천군청
서천군 ‘서천, 보고 또 보고 시티투어’안내도.Ⓒ서천군청

[서천=뉴스프리존]이진영 기자= 충남 서천군은 주민과 관광객들이 서천의 다양한 역사 유적지와 관광 명소를 둘러보고 체험할 수 있도록 서천시티투어의 추가 코스 ‘서천, 보고 또 보고 시티투어’를 운영한다고 23일 밝혔다.

추가 코스는 3가지 테마로 ▲지역 내 유치원생~고등학생이 주 이용 대상인 ‘우리 동네 수학여행’ ▲귀농·귀촌인 단체 및 개인을 주 이용 대상인 ‘서천, 더 알아보기’ ▲모든 관광객과 주민이 대상인 ‘서천, 노을빛 밤 마실 투어’가 있다. 

우리 동네 수학여행 코스는 오전 9시 학교에서 출발해 문헌서원, 월남 이상재 선생 생가, 장항스카이워크·장항송림산림욕장, 금강하굿둑 관광지, 신성리 갈대밭, 한산 모시관을 방문한다.

서천, 더 알아보기 코스는 오전 9시 서천특화시장에서 출발해 치유의 숲, 장항스카이워크·장항송림산림욕장, 6080맛나로거리, 신성리 갈대밭, 한산모시관, 문헌서원을 다니는 코스로 구성됐다.

서천군 ‘서천, 보고 또 보고 시티투어’안내도.Ⓒ서천군청
서천군 ‘서천, 보고 또 보고 시티투어’안내도.Ⓒ서천군청

서천, 노을빛 밤 마실 투어는 제목 그대로 노을과 야경을 즐길 수 있는 코스로, 오후 4시에 서천특화시장에서 출발해 장항스카이워크·장항송림산림욕장, 6080맛나로거리, 신성리 갈대밭을 다니며 서해의 노을과 야간 경관을 갖춘 관광지를 둘러볼 수 있다.

사전예약을 통해 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한 코스에 10명 이상 예약 시 운행하고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매 운행 전 차량을 소독한다.

또한 손소독제 비치, 승차 전 발열 검사, 상시 마스크 착용, 승차인원 20명 이내 제한 등을 실시한다.

서천시티투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인터넷 서천군 문화관광 홈페이지 또는 서천군종합관광안내소로 문의하면 된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