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년공감정책 토론회 포스터.Ⓒ보령시청
청년공감정책 토론회 포스터.Ⓒ보령시청

[보령=뉴스프리존]이진영 기자= 충남 보령시는 오는 11월 6일까지 청년공감정책 토론회에 참가할 청년들을 모집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토론회는 청년 당사자들이 청년문제와 청년정책에 대해 자유로운 분위기 속에서 해법을 찾는 소통의 자리를 마련해 청년이 체감하고 공감하는 지역의 청년정책 방향을 모색하기 위해 마련됐다. 

토론회는 오는 11월 14일 오후 1시 30분부터 보령베이스리조트 동백홀에서 개최되며 퍼실리테이션을 활용한 원탁토론으로 진행된다. 

행사는 ▲청년들의 자발적인 시민자치기구 형성에 관한 이해 ▲ 타 시군 청년협동조합 우수사례 소개 및 보령 시 청년동아리 공연 ▲청년 공감 정책발굴을 위한 자유토론으로 진행할 계획이다. 

신청 대상은 보령시에 거주하는 만 18세 이상 45세 이하 청년으로, 참가를 원할 경우 보령시청 홈페이지 게시 공고문에서 신청서를 내려받아 작성한 후 담당자 전자우편(wjswls213@korea.kr) 또는 보령시청 기획감사실(041-930-3146)로 방문해 신청하면 된다. 

방대길 기획감사실장은 “청년 당사자들의 효율적인 청년 정책 방향을 모색하기 위한 이번 토론회에 청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