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오션(5tion)’, 신곡 "넌 나를 죽이고 떠나" 로 다음달 16일 음원 발매​
그룹 ‘오션(5tion)’, 신곡 "넌 나를 죽이고 떠나"로 다음달 16일 음원 발매​

[서울=뉴스프리존] 김소영 기자 = 그룹 ‘오션(5tion)’이 한국 팬들을 만나기 위해 신곡으로 돌아온다. 

샤인이앤엠(주)은 대중들에게 멋진 음악으로 다가가기위해 보컬멤버를 새롭게 보강한 그룹 ‘오션(5tion)’에 대해 평균키가 180을 넘는 모델 같은 비쥬얼에 리더 일권을 필두로 창우, 주호, 준영, 준호의 어우러지는 목소리는 듣는 이들로 하여금 감탄을 자아낸다고 전했다.

일본과 해외를 중심으로 활발하게 활동을 이어온 그룹 ‘오션(5tion)’의 이번 새 앨범에는 "넌 나를 죽이고 떠나"와 ‘Stupid Game’ 등 총 2곡이 수록되었으며, 모든 사람들이 편안하게 듣고 즐길 수 있는 곡을 만들고자 심혈을 기울였다.

제목부터 강한 메시지가 느껴지는 타이틀곡 ‘넌 나를 죽이고 떠나’는 트랜디한 사운드와 모든 이들의 마음을 흔들 서정적인 멜로디가 돋보이는 발라드 곡으로 지금까지 오션이 추구해왔던 감성적인 곡들과는 다른 새로운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곡이다. 아울러 ‘오션(5tion)’ 특유의 감성적인 보컬과 애절한 가사 말은 마치 한편의 영화를 보는듯한 드라마틱함을 연출한다.

또 다른 수록곡  ‘Stupid Game’은 힙합, R&B를 기반으로 한 미디움템포곡으로 중독성 있는 기타 리프 위에서 주고받는 랩과 보컬 파트가 인상적인 곡이다. ‘오션(5tion)’ 멤버들의 각기 다른 보이스 컬러가 곡 전체를 아우르며 풍기는 그리운 감성과 섬세한 스토리텔링은 ‘Stupid Game’의 또 다른 매력 포인트이다.

‘오션(5tion)’은 “앞으로도 초심을 잃지 않고 계속 좋은 노래로 팬 분들에게 다가가고 싶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한국뿐 아니라 일본, 중국 등 해외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오션(5tion)"은 다음달 16일 음원 발매를 시작으로 17일부터 음악 방송 등 여러 플랫폼을 통한 활발한 활동을 준비 중이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