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도=뉴스프리존]장연석 기자=경북 청도군(군수 이승율)은 ‘밝은 미래, 역동적인 민생 청도’ 구현을 위해 군의 장기적 발전을 위한 분야별 T/F팀을 구성·운영하고 있다.

군은 역점적으로 추진하고 있는 전략사업의 내실화를 도모하고 보다 더 실효성 있는 군정시책 추진과 새로운 미래 발전을 위해 부군수를 단장으로 하는 분야별 T/F팀을 선제적으로 구성하여 군정 추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청도공영사업공사와 청도우리정신문화재단, 청도레일바이크, 청도코미디타운 관계자 19명으로 구성된 ‘청도군 주요기관(시설) 경영 활성화 연구기획단’은 주요 시설별 성과 분석을 통해 시설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연구와 심도 있는 토론으로 경영체질 개선을 다각적으로 모색한다는 방침이다.

또한 아름다운 생명고을 청도 조성을 위해 전략사업으로 추진 중인 주요 시설물의 건축 부지와 적정 규모 선정을 위하여 관련업무 관계자 19명으로 구성된 ‘청도군 건축기획단’ 운영으로 시설물 건축에 따른 효과성, 편의성과 더불어 예산 절감방안을 강구하여 효율적인 공공 건축물 건립을 위해 적극 노력하고 있다.

청도군 건축기획단 회의 모습/Ⓒ청도군
청도군 건축기획단 회의 모습/Ⓒ청도군

군은 시설물 건립, 유지 관리와 경영 활성화 방안 등 기획단에서 도출된 의견들을 바탕으로 군정 추진에 적극 반영할 예정이다.

이승율 청도군수는 “군민들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정책 추진을 위해 관련 T/F팀을 구성·운영하고 있다.”며 “우리 지역 발전을 위한 끊임없는 노력으로 활력 있고 새롭게 발돋움하는 청도를 만드는데 가속도를 드높이겠다.”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