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수산도서관 김영선 운영본부장(우) 이승로새마을문고대구북구지부회장(좌)/ⓒ대구시
구수산도서관 김영선 운영본부장(우) 이승로새마을문고대구북구지부회장(좌)/ⓒ대구시

[대구=뉴스프리존] 이순화기자 = 행북북구문화재단(대표 이태현) 구수산도서관은 4일 지역 관계기관인 새마을문고대구북구지부(회장 이승로)와 함께 북구 지역주민들의 독서문화 생활 접근성 향상 및 독서 활동을 통한 문화 향유 기회를 증진하기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업무 협약식에는 구수산도서관 김영선 운영본부장과 이승로 새마을문고대구북구지부 회장을 비롯한 양 기관 관계자들이 참석하여 각 기관의 상호 교류 및 지역의 독서문화 확산을 위한 연계 방안 등을 논의하였다.

특히, 이번 협약을 통해 독서문화 프로그램 운영을 위한 시설을 공유하고, 장비 사용 및 지식정보를 공유하여 더 많은 지역주민에게 다양한 독서문화 활동 및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상호 협력할 예정이다.

구수산도서관 관계자는 “새마을문고대구북구지부와의 업무협약을 통해 지역민의 독서문화 확산을 위해 노력할 것이며, 앞으로도 구수산도서관에서 진행되는 다양한 독서 진흥 프로그램에 지역주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문의처는 구수산도서관, 새마을문고대구북구지부이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