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데이원굿SOS 자원봉사센터 ,복지 안전 핫라인 구축 협약 
도산서원 선비문화원 은악양선

(서울=뉴스프리존)김원국기자=지난 4일 서초구 서초동 브레이스 빌딩에서 브레스큐브와 국제엔젤봉사단은 지역 사회를 위한 사회공헌 활동과 올바른 기부문화 정착을 위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원데이원굿 체결된 협약식은 브레스큐브 백창열대표 와 국제엔젤봉사단(명예총재 송해)은 최장범 단장이 직접 참석한 가운데 협약식을 체결하고 상호간 협력을 다짐했다.

(사진=김원국기자)왼쪽 브레스큐브 백 창열대표와 오른쪽 국제엔젤봉사단 최장범 단장
(사진=김원국기자)왼쪽 브레스큐브 백 창열대표와 오른쪽 국제엔젤봉사단 최장범 단장

원데이원굿챌린지는 안동에서 시작된 은악양선실천본부 챌린지 운동으로 ,원데이원굿 하루에 한번 좋은일 하기 운동이다.

브레스큐브는 원데이원굿 SOS자원봉사센터를 통해  IT힐링복지 콘텐츠 플랫폼을 제공하여 은둔형 외톨이, 묻지마식 범죄, 고독사 등 현실적이고 극단적 어려움으로 고립된 상황에 부닥친 절박한 이들을 적극적으로 지원한다.

양 기관은 이번 협약을 통해 자원봉사 활성화의 상호 협력체계 구축 ,기부 문화 증진을 위한 지역사회 연계 ,복지 사각지대 대상자 발굴 및 지원, 정보 공유 ,기타 협정 목적에 적합한 각종 사업 추진 및 지원 등을 약속했다.

브레스큐브 백창열 대표는 이번 협약을 통해 좋은 일은 드러내어 널리 알리는 ,하루에 한번 좋은일 하기 운동에 적극적 참여하여 공헌활동과 기부문화 증진을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