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튜브 채널, 거창군인터넷방송 통해 생중계

거창군은 오는 17일부터 3일간 군청 대회의실에서 군민들을 초청해 2021년 군정 주요업무계획 열린 보고회를 개최한다./ⓒ거창군
거창군은 오는 17일부터 3일간 군청 대회의실에서 군민들을 초청해 2021년 군정 주요업무계획 열린 보고회를 개최한다./ⓒ거창군

[경남=뉴스프리존] 정병기 기자= 경남 거창군은 오는 17일부터(17, 19, 20일) 3일간 군청 대회의실에서 군민들을 초청해 2021년 군정 주요업무계획 열린 보고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보고회는 17일 행정복지국(17일 10시)을 시작으로 경제산업국(19일 14시), 기획예산담당관·직속기관·사업소(20일 14시) 순으로 내년도 업무계획을 군민들과 소통하며 의견도 청취한다.

특히, 올해는 코로나19로 인해 참석인원은 최소화하고, 비대면 문화 확산과 뉴노멀시대 도래에 맞춰 유튜브와 거창군인터넷방송을 통해 생중계할 예정이다.

또, 현장의 주민 목소리뿐만 아니라 유튜브 댓글을 통한 주민 의견을 수렴해 내년도 업무계획에 적극 반영할 예정으로 군민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당부했다.

이번 보고회는 군민 누구나 거창군유튜브채널과 거창군인터넷방송 홈페이지를 통해 시청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