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인배우 강준석/ⓒ그로우이엔티

[서울=뉴스프리존] 김서율 기자 = 배우 강준석이 그로우이엔티와 전속계약을 체결해 본격적인 연기활동에 나선다. 강준석 배우는 2012년도에 개봉한 영화 ‘밀월도 가는 길’로 데뷔해 스크린에 얼굴을 비췄다. 그 후로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오가며 역할을 가리지 않고 수많은 작품을 소화했다. 신인의 자세로 최선을 다하며 개성 넘치는 외모와 생동감을 지닌 배우로서의 성장이 기대된다.

출연작으로 드라마는 tvN라이브, JTBC 꽃파당:조선혼담소, SBS 해치, VIP, 열혈사제, MBC 검법남녀시즌2, 365:운명을 거스르는 1년 등 다수 작품에서 다양한 직업군으로 열연을 펼쳤다. 특히 SBS열혈사제에서 왕막푸드와 같이 비리를 저지른 구담구청 식품위생과 공무원역의 에피소드로 출연했다.

강준석/ⓒ그로우이엔티

영화로는 데뷔작인 <밀월도가는길>을 시작으로 <네버다이버터플라이>,<감시자들>,<글로리데이>,<공작>, <봉오동전투>, <반도> 등이 있다. 그리고 넷플릭스 킹덤시즌2에서 극중 세자 이창(주지훈)과 마지막까지 궁궐을 사수해 좀비들을 물리치는 중앙군무사로 출연한 작품에 이어 2021년 개봉될 영화 <영웅>, <비상선언>, <리멤버>, <외계인>등이 스크린 개봉을 앞두고 있다.

한편 강준석 배우가 합류한 그로우이엔티는 할리우드 배우 죠셉리, 장현석, 변우종 등의 개성이 강한 신인배우들을 양성하며 할리우드시장 진출 가능성이 있는 배우 전문 매니지먼트 회사이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