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전시 관내 중·고등학교 14교에 각 1백만원씩 기탁 예정

대전시교육청(교육감 설동호)은 18일 이엘치과병원(병원장 이도훈)로부터 학생장학금 1400만원을 기탁받았다./ⓒ대전시교육청
대전시교육청은 18일 이엘치과병원으로부터 학생장학금 1400만원을 기탁받았다./ⓒ대전시교육청

[대전=뉴스프리존] 이현식 기자=대전시교육청(교육감 설동호)은 18일 이엘치과병원(병원장 이도훈)로부터 학생장학금 1400만원을 기탁받았다.

이날 기탁된 장학금은 중학교 9교, 고등학교 5교에서 장학생을 선발하여 장학증서와 함께 전달될 예정이다.

이엘치과병원은 대전시교육청의 교육기부 협력체인 대전교육서포터즈단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지난 2013년 12월 대전시교육청과 교육협력 업무협약을 맺고 2019년까지 총 1억 8000여만원을 꾸준히 기탁해왔다. 

대전시교육청(교육감 설동호)은 18일 이엘치과병원(병원장 이도훈)로부터 학생장학금 1400만원을 기탁받았다. 사진은 이엘치과병원 학생장학금 기탁식 모습./ⓒ대전시교육청
대전시교육청은 18일 이엘치과병원으로부터 학생장학금 1400만원을 기탁받았다. 사진은 이엘치과병원 학생장학금 기탁식 모습./ⓒ대전시교육청

이도훈 원장은 “병원에서 마련한 사랑의 장학금이 학생들의 힘든 학교생활을 격려하며 꿈을 키우는데 작은 보탬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설동호 대전시교육감은 “여러해동안 교육기부를 통해 꾸준히 지역사회에 환원하며 학생들의 꿈과 도전을 응원해주심에 감사드린다.”며, “장기화된 코로나19로 정상적인 수업이 어려운 방역환경속에서 학업에 열중하는 학생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