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도 전국한우능력평가대회“대통령상”등 3개부문 휩쓸어 명품 한우 입증

영암매력한우, 갤러리아 고메이494 런칭
영암매력한우, 갤러리아 고메이494 런칭(전동평 영암군수=사진 중앙)

[호남=뉴스프리존] 이병석 기자= 전남 영암군은 올해 전국한우능력평가대회 “대통령상”에 빛나는 영암매력한우가 갤러리아 백화점 명품관 west 고메이494와 고메이494 한남에서 지난 11월 20일부터 23일까지 4일간 런칭 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행사 첫날, 전동평 영암군수를 비롯한 영암 낭주농협장 및 매력한우법인 관계자 등 10 여명이 갤러리아 고메이494 한남 행사장을 방문하여 런칭을 축하하기 위한 자리를 빛냈다.

2020년은 “영암매력한우의 해”라 해도 과언이 아니다. 1+이상 고급육출현율 전국 “1위”(2019년 기준), 전국한우능력평가대회 대통령상 등 3개상 석권, 롯데슈퍼에 이은 롯데호텔, 롯데백화점 유통망 입점, 이번 갤러리아백화점까지 입점까지 이 모든 게 2020년 한해에 영암매력한우가 일궈낸 성과이다.

전동평 영암군수는 “이번 갤러리아 고메이494 런칭행사가 전국 한우능력평가대회 대통령상 수상으로 품질로서 으뜸임을 입증한 영암매력한우를 많은 분들이 맛보고 품질을 평가하는 자리가 되기를 기대하며 확대된 유통망을 통해 꾸준히 영암매력한우를 선보여 전국을 대표하는 한우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영암군은 매력한우 브랜드 경영체인 영암낭주농협과 협업을 통해 생산·유통망을 지속적으로 확보해 나갈 계획이며, 다양한 소비자층 확보를 통해 안정적인 유통망을 구축하여 유통시장에서의 경쟁력을 강화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