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군야구협회는 고성군공설운동장에서 협회장기 사회인야구대회를 마지막으로 2020년 야구리그 및 대회를 모두 마무리 했다./ⓒ고성군
고성군야구협회는 고성군공설운동장에서 협회장기 사회인야구대회를 마지막으로 2020년 야구리그 및 대회를 모두 마무리 했다./ⓒ고성군

[경남=뉴스프리존] 정신우 기자= 경남 고성군야구협회는 지난 22일 고성군공설운동장에서 협회장기 사회인야구대회를 마지막으로 2020년 야구리그 및 대회를 모두 마무리 했다고 전했다. 

올해 5월부터 시작된 고성군 사회인야구 리그대회에 이어 이번 대회에는 관내 4개의 야구팀이 참가해 협회장기 우승컵을 차지하기 위하여 열 띤 경기를 진행했다.

결과는 다크호스팀이 우승, 이지스팀이 준우승을 차지했다.

우승팀인 다크호스팀은 우용일을 감독을 중심으로 30대 젊은이 15명으로 구성되었고 매주 일요일 야구로 취미활동을 하는 동호인팀이다.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전 경기를 무관중으로 진행하였으며 손소독, 마스크착용, 명부 작성 등 기본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했다.

고성군 체육회는 사회적 거리두기 홍보 및 경기장 내 방역을 위해 방역 물품을 제공했고 관외 심판 방문을 제한하고 생활체육지도자를 배정하였다.

최은철 야구협회장은 “올해의 모든 행사는 오늘로 마무리하고 내년에 건강한 시절을 맞이하여 동호인들이 야구를 즐길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전했다.

백찬문 체육회장은 “사회인 야구리그부터 이번 대회까지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적극 협조해주신 덕분에 무사히 대회를 마무리할 수 있어 대단히 감사하다”고 전하며 내년에도 야구협회의 적극적인 동참과 협조를 바란다고 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