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프리존]한운식 기자= 남양유업이 오는 30일 인스타그램 IGTV 방송을 통해 산모들을 위한 임신육아교실 ‘케어비랜선 공장 견학편’을 진행한다. 

27일 남양유업에 따르면 이번 랜선 임신육아교실은 남양유업의 영양 맞춤 배달 이유식 브랜드 ‘케어비’의 특집 기획으로 총 2회에 걸쳐 이뤄진다. 

우선 30일  ‘케어비 랜선 공장 견학편’이 진행되며, 내달 10일에는  ‘우리 아기 시기별 이유식’이란 주제로 쿠킹 토크쇼가 이어진다.

케어비 랜선 공장 견학편은 남양유업 임신육아교실 진행 MC인 개그맨 한상규씨가 직접 케어비 이유식 생산 공장을 견학하는 형식이다. 

우리 아기 시기별 이유식편에서는  케어비 이유식을 개발한 박수재 연구원과 이규민 연구원과의 토크를 통해 산모들에게 이유식이 만들어지는 과정과 다양한 이유식 정보를 전달할 예정이다.

또한 임신육아교실 시청자 전원에게 방송 당일 사용 가능한 케어비 3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쿠폰 사용 고객 수에 맞춰 각 10팩씩의 케어비 이유식을 중증 장애 아동들을 돌보고 있는 홀트아동복지회(홀트일산복지타운)에 기부할 계획이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이번 육아교실에서 준비한 케어비 특집편을 통해, 많은 산모들에게 이유식 관련 다양한 정보와 케어비 생산 과정 등을 전달해드리고 싶다”며 “케어비 특집 방송 준비간 이유식 기부 활동을 함께 계획한 가운데, 현재 코로나로 인해 어려워진 우리 주변 아이들에게 작은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 라고 말했다.

한편, 남양유업은 1983년부터 임신과 출산, 육아 관련 지식 전달 및 문화체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임신육아교실을 진행한 가운데 올해는 코로나19 영향으로 온라인 형태의 ‘랜선 임신육아교실’로 대신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