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평구 산곡4동, 따뜻한 겨울나기 ‘동절기 김장나눔’행사 진행/ⓒ부평구
부평구 산곡4동, 따뜻한 겨울나기 ‘동절기 김장나눔’행사 진행/ⓒ부평구

[인천=뉴스프리존]김양훈 기자=인천 부평구 산곡4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최근 지역 내 홀몸노인 및 장애인 등 108곳을 대상으로 2020년 따뜻한 겨울나기 ‘동절기 김장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한편, 부평구는 1일 산곡4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주관한 이번 행사는 주민자치위원회 기부금 120만 원과 인천사회복지공동모금회 지역연계 사업비를 통해 진행됐다고 전했다.

이날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1080kg(399만 원 상당)의 김장김치를 지역의 취약계층에게 직접 전달했다.

김장김치를 전달받은 주민은 “날도 추워지고 코로나19로 김장을 하기가 어려웠는데 이렇게 정성스런 김치를 전달해줘 한시름 놨다”며 “매년 겨울마다 신경써줘서 고맙다”고 말했다.

김재용 산곡4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은 “날이 추워지면서 취약계층들이 더 어려움을 겪는 것 같아 안타깝다”며 “지역의 이웃들이 정성껏 준비한 김장김치를 맛있게 드시고 건강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장수연 산곡4동장은 “지역 내 도움이 필요한 이웃을 위해 늘 앞장서는 산곡4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소중한 기부를 통해 이번 행사에 도움을 준 주민자치위원회에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마음이 따뜻해지는 사업들을 더 많이 진행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