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홍보, 관광 분야의 민간 전문가 채용으로 성공적인 2021년 엑스포 준비

(재)경남고성공룡세계엑스포조직위원회는 성공적인 준비와 재단업무의 전문성 확보를 위하여 법인 직원을 공개 채용한다./ⓒ고성군
(재)경남고성공룡세계엑스포조직위원회는 성공적인 준비와 재단업무의 전문성 확보를 위하여 법인 직원을 공개 채용한다.(당항포관광지)/ⓒ고성군

[경남=뉴스프리존] 정신우 기자= 경남 (재)경남고성공룡세계엑스포조직위원회(위원장 백두현)는 2021년 개최 예정인 경남고성공룡세계엑스포의 성공적인 준비와 재단업무의 전문성 확보를 위하여 법인 직원을 공개 채용한다고 2일 밝혔다.

채용분야는 홍보와 관광 분야로, 지원 자격은 지원 분야에 따라 관련 분야에서 실무경력이 일정 기간 이상 있는 사람으로 한정되며 자세한 사항은 공룡엑스포 및 고성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접수 기간은 12월 14일부터 18일까지로, 엑스포조직위 총무팀으로 직접 방문 또는 등기 우편으로 제출해야 한다.

1차 서류 전형 후 합격자를 대상으로 면접을 통해 업무추진 역량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하여 선발하게 되며 선발된 합격자는 임용일(2021년 1월 예정)부터 근무하게 된다.

황종욱 사무국장은 “엑스포의 성공을 위해 무엇보다 중요한 분야가 ‘홍보’와 ‘관광’분야이다”며 “이번 법인직 채용을 통해 해당분야의 전문성을 더 높이고 엑스포를 통한 지역관광자원을 연계하는 방안도 함께 마련하여 군민의 기대에 부응하는 2021경남고성공룡세계엑스포 준비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밝혔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엑스포조직위 사무국 총무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