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FSWA재단과 손잡아 베이징동계올림픽 한국홍보 본격화

[서울 =뉴스프리존] 김소영 기자 = 강남구에 위치한 라마다서울호텔 아트홀에서 “2022베이징동계올림픽 위현 투자유치컨퍼런스 위현 주한국 대표처 개막식” 성공적으로 개최하였다.행사 당일 주한중국 허베이성위현대표처(中国河北蔚县驻韩国办事处) 수석대표 숑신(熊歆)이 NFSWA재단 대표이사 이한수에게 대표처 현판을 수여하여 2022베이징동계올림픽 한국홍보 본격적으로 첫 발걸음이 지난6일 시작되었다.

중국 허베이셩 위현시 서기 겸 정부현장(政府县长)인 류뤼거(刘瑞格)는 동영상으로 축사를 보냈다.또는 행사날에 주한중국허베이성 위현대표처 대표 하대위(夏大伟), 울산시 울주군 복지문화국장 김종호,울주군 기업지원팀장 박정선,전 KOTRA 이사 이민호,한국쌀가공식품 협회 상무이사 이종규등 수많은 업계유명인사들도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

2022베이징동계올림픽개최는 2018 평창동계올림픽 이어 개최할 동계올림픽이다.또는베이징은 2008년 하계올림픽을 개최했으므로 올림픽 역사상 최초로 하계올림픽과 동계올림픽 모두 개최하는 도시가 된다. 2022 베이징올림픽에는 쇼트트랙,피겨스케이팅,아이스하키 등 빙상종목은 베이징에서 개최하여, 알파인 스키 및 봅슬레이,루지,, 스켈레톤 종목은 옌칭(延庆)에서 개최하여, 스노보드,프리스타일 스키,스키점프 등 설상종목은 허베이성 장자커우(张家) 지역에 개최하기로 하였다.허베이성 위현시는 2021년 FIS 프리스타일 스키 및 스노보드세계선수권대회,2022년 베이징동계올림픽 일부 설상종목을 개최할 예정이다.

주한중국허베이셩위현대표처 수석대표 숑신(좌)과NFSWA재단 대표이사 이한수(우)현판식
주한중국허베이셩위현대표처 수석대표 숑신(좌)과NFSWA재단 대표이사 이한수(우)현판식

이번 현판식 행사에서 허베이성 위현시대표처 수석대표 숑신이 NFSWA재단 대표이사 이한수에게 대표처 현판을 수여하였다.NFSWA재단은 주한 허베이성 위현시 대표처가 되었으며 2021년 FIS 프리스타일 스키 및 스노보드 세계선수권대회, 2022년 베이징올림픽 한국공식홍보처가 되었다.

이번 행사를 비롯하여 2022베이징동계올림픽 한국에서 홍보를 본격적으로 시작할 계획이다.더불어, 이번 행사를 비롯하여 스포츠라는 세계적인 언어를 통하여 한중양국간의 교류가 더욱 빈번해져,양국국민들이 상대국에 대한 인식을 증진시켜, 우호하고 진정한 한중관계를 구축할 수 있을 거라 의심치 않다고 주한중국허베이성위현 대표처 수석대표 숑신이 말했다.

그 외행사 당일에 NFSWA재단은 “6+365”CIIE(중국국제수입박람회)와 콜라보하기로 하여한국공식등록협력처가 되었다. 온라인으로 한국제품의 중국진출을 본격화하여 한중이커머스를 활성화해 나갈 예정이다. 더불어, 숑신 수석대표가 루첸엔터테인먼트소속 트로트가수 조정민에게 중국허베이성위현대표처 홍보대사 위임장을 수여하였으며 백식당은 2022년 베이징동계올림픽 주한홍보처 강남문화대표식당으로 선정되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