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동군, 경남도청소년상담대회서 재단 이사장 표창…포상금은 지역아동센터 전달

하동군이  청소년상담전문기관 하동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가 ‘2020년 경남도 청소년상담자대회’에서 도내 우수 상담기관으로 선정됐다. /ⓒ하동군
하동군이 청소년상담전문기관 하동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가 ‘2020년 경남도 청소년상담자대회’에서 도내 우수 상담기관으로 선정됐다. /ⓒ하동군

[경남=뉴스프리존] 정병기 기자= 경남 하동군이 직영하는 청소년상담전문기관 하동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가 ‘2020년 경남도 청소년상담자대회’에서 도내 우수 상담기관으로 선정돼 경남도청소년지원재단 이사장 표창과 함께 포상금 50만원을 받았다고 7일 밝혔다.

하동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위기(가능) 청소년 발견 및 지원을 비롯해 상담, 교육, 심리검사 등 지역 청소년들이 행복하고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 프로그램을 운영해 좋은 평가를 받았다.

특히 학교 밖 청소년 지원을 위한 전담인력과 상담이 필요한 청소년을 위한 1대 1 찾아가는 상담(청소년동반자) 사업도 운영해 호응을 얻었다.

군은 청소년상담복지센터가 지역 내 위기 청소년들의 밝고 건강한 삶을 지원하기 위한 청소년 상담 복지전문기관인 만큼 포상금 50만원을 관내 지역아동센터에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응원물품으로 전달할 계획이다.

하동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가 운영하는 각종 프로그램과 자세한 사항은 청소년상담복지센터로 전화 문의하면 된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