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Live' 앱에서 공개되는 직장인 체험 오리지널 예능 프로그램 '㈜아이돌 워크숍'에 출연하는 아이돌 그룹 '펜타곤' / ⓒLG유플러스
'아이돌Live' 앱에서 공개되는 직장인 체험 오리지널 예능 프로그램 '㈜아이돌 워크숍'에 출연하는 아이돌 그룹 '펜타곤' / ⓒLG유플러스

[서울=뉴스프리존]이동근 기자=LG유플러스는 보이그룹 '펜타곤'의 직장인 체험 예능 '㈜아이돌 워크숍'을 10일 오후 4시 아이돌Live 앱을 통해 첫 공개한다고 밝혔다.

자체 제작한 오리지널 콘텐츠인 ㈜아이돌 워크숍은 아이돌이 연수원에 입소해 회사원처럼 워크숍을 진행하는 프로그램이다. 빅톤, 골든차일드, 온앤오프. 에이프릴, (여자)아이들 등이 출연한 바 있다.

본방송에서 펜타곤은 워크숍 공식 입소 후 직위를 정하고 선서문 낭독으로 본격 워크숍 활동을 시작한다. 이후 집중탐구영역 '고요속의 TMI(Too Much Information, 너무 과한 정보) 퀴즈', 체력영역 '릴레이 리프팅', '릴레이 미션줄넘기', '릴레이 판 뒤집기' 등을 진행한다. 레크리에이션 장기자랑에서는 개인기를 선보였다.

이 방송은 본편 5회와 비하인드 1회로 총 6편으로 제작됐다. 주 화∙목 오후 4시 아이돌Live를 통해 무료로 독점 공개된다.

LG유플러스 이정우 뮤직서비스팀장은 "직장인 체험 예능 '㈜아이돌 워크숍'에서도 못하는 게 없는 '만능돌' 면모와 데뷔 후 알찬 4년을 보낸 내공에서 나오는 자연스러운 완숙미를 뽐낸 펜타곤 모습 많은 시청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