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옥수수깡' / ⓒ농심
농심 '옥수수깡' / ⓒ농심

[서울=뉴스프리존]이동근 기자=농심 신제품 '옥수수깡'이 출시 40일(10월 27일~12월 5일) 만에 판매 200만 봉을 넘은 것으로 나타났다. 옥수수깡은 농심 제품 중 47년 만에 '깡'이라는 이름이 붙어 출시된 스낵이다.

이에 농심은 옥수수깡 생산량 확대를 위해 스낵 생산라인 중 한 개를 옥수수깡 전용으로 풀가동해 출시 초기보다 생산량을 60% 이상 늘렸다. 옥수수깡의 인기가 계속 이어진다면 신규 라인 도입도 적극 검토할 계획이다.

농심은 "옥수수깡의 인기 비결은 중독적인 맛과 독특한 모양에 있다"며 "자극적이지 않으면서 고소하고 달콤한 옥수수의 맛과 향, 동글동글한 옥수수알의 형태까지 구현한 통옥수수 모양이 소비자의 입맛과 시선을 사로잡았다"고 설명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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