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W생활건강 '마이코드 밀크씨슬&비타민B' / ⓒJW홀딩스
JW생활건강 '마이코드 밀크씨슬&비타민B' / ⓒJW홀딩스

[서울=뉴스프리존]이동근 기자=JW홀딩스 자회사 JW생활건강은 '마이코드 밀크씨슬&비타민B'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이 제품은 밀크씨슬 추출물과 비타민7종을 포함한 간 건강 영양제다. 밀크씨슬은 엉겅퀴와 유사한 국화과 식물로 밀크씨슬에 함유돼 있는 '실리마린' 성분의 항산화 작용을 통해 간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비타민B는 신체 에너지 생성과 신체 기능 조절에 필요한 영양소다. 여기에 타우린, 울금, 헛개나무 등 6가지 원료와 4가지 아미노산, 2가지 버섯 등 엄선한 12가지 부원료를 더했다.

JW생활건강 관계자는 "잦은 야근과 회식 등 바쁜 현대인들에게 활력과 에너지를 줄 수 있는 제품"이라고 소개했다.

JW생활건강 '피톤케어 포레스트 샤워' / ⓒJW홀딩스
JW생활건강 '피톤케어 포레스트 샤워' / ⓒJW홀딩스

JW생활건강은 7일, 천연 피톤치드 탈취방향제 '피톤케어 포레스트 샤워'도 출시했다. 이 제품은 전라남도 장흥의 편백나무에서 추출한 프리미엄 피톤치드 오일을 함유한 미세 분사 스프레이다.

4대 유해균(대장균, 황색포도상구균, 녹농균, 폐렴균)에 대한 강력한 항균효과와 화장실 악취의 주성분인 암모니아, 땀 냄새의 주성분인 아세트산 제거에 뛰어난 효능이 있음을 인증 받았으며, 곰팡이 등 유해세균으로부터 발생하는 악취를 제거하고 실내공기를 상쾌한 숲속 향기로 바꾸어준다는 것이 사측 설명이다. 인공향료, 에탄올을 비롯해 유해물질 14종이 검출되지 않은 제품이다. 침실·화장실·서재 등 생활공간에 분무하며, 침구류·의류·커튼·인형 등 섬유에 직접 분사도 가능하다.

대웅제약 '코메키나 나잘스프레이 0.1%' / ⓒ대웅제약
대웅제약 '코메키나 나잘스프레이 0.1%' / ⓒ대웅제약

대웅제약은 코 안에 뿌리는 비염치료제 '코메키나 나잘스프레이 0.1%'(주성분 : 자일로메타졸린염산염)를 8일 발매했다. 자일로메타졸린염산염을 주성분으로 한 비염치료제로, 코감기, 알레르기성 비염, 부비동염으로 인해 나타나는 코막힘, 콧물, 재채기, 머리 무거움 증상을 완화하는 데에 도움이 되며, 코 점막에 직접 작용해 혈관을 수축시켜 코막힘을 완화하는 데에 효과적이라는 것이 사측 설명이다. 대웅제약은 2018년 경구용 비염치료제 '코메키나 캡슐'을 출시한 바 있다.

대웅제약 김보겸 코메키나 PM은 "다양한 증상의 비염 치료에 도움이 되기 위해 '코메키나 나잘스프레이0.1%'를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 경구제와 스프레이 타입의 제품을 보유한 비염 치료제 브랜드로서 비염 환자들의 증상 개선을 위해 힘써나가겠다"고 말했다.

휴온스네이처 '트리뮨 면역홍삼 에브리데이' / ⓒ휴온스글로벌
휴온스네이처 '트리뮨 면역홍삼 에브리데이' / ⓒ휴온스글로벌

휴온스네이처의 건강식품 브랜드 트리뮨은 7일, '트리뮨 면역홍삼 에브리데이'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6년근 홍삼 농축액과 홍삼 분말, 정제수 등을 배합해 만든 액상 스틱으로, 진하고 풍부한 홍삼의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는 것이 사측 설명이다.

하루 한 포로 겨울철 저하되기 쉬운 면역력 증진, 피로 개선, 혈소판 응집 억제를 통한 혈액흐름 개선, 기억력 개선, 항산화 등 홍삼 5대 기능성을 모두 챙길 수 있다고. 스틱 한 포에는 홍삼 유효성분 진세노사이드가 10㎎(일일권장섭취량 10㎖ 기준)이 함유됐다.

보령컨슈머헬스케어 '리큐비이엑스(EX)정' / ⓒ보령제약
보령컨슈머헬스케어 '리큐비이엑스(EX)정' / ⓒ보령제약

보령컨슈머헬스케어는 1일, '리큐비이엑스(EX)정'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벤포티아민(비타민B1) 300㎎과 피리독신(비타민B6) 100㎎을 주성분으로 함유한 일반의약품이다. 사측에 따르면 벤포티아민은 피로물질인 젖산이 몸에 쌓이는 것을 막고 신경전달물질을 활성화시켜 육체 및 두뇌피로를 동시에 개선시킨다. 또 당뇨병성 신경병증을 개선시키고 알코올성 신경손상을 회복시키며, 인지기능 개선 및 뇌기능 활성화 효과를 보이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보령컨슈머헬스케어 리큐비이엑스정 담당자는 "벤포티아민성분은 일명 '치료 비타민'으로 불리며 독일 등 유럽을 비롯한 글로벌 일반의약품시장에서 널리 쓰이고 있다"며 "국내최대함량 활성비타민 리큐비이엑스를 통해 임상연구로 확인된 신경계 질환, 인지기능 개선 등의 효능효과를 직접 체험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