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교육서비스팀 직원들이 스마트 컨퍼런스룸에서 화상 회의를 진행하고 있다 / ⓒGS리테일
GS25 교육서비스팀 직원들이 스마트 컨퍼런스룸에서 화상 회의를 진행하고 있다 / ⓒGS리테일

[서울=뉴스프리존]이동근 기자=​GS25는 비즈니스 업무환경 고도화의 일환으로 1일,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GS타워 본사에 '스마트 컨퍼런스룸'을 신설했다. 커브드 TV 포함 약 4대의 TV와 모니터, 영상제작 전용컴퓨터와 조명기기, 영상프로그램, 크로마키 장비, 암막커튼을 갖추고 있으며 약 150명의 동시 쌍방향 화상이 가능하다.

이번 컨퍼런스룸을 신설함에 따라 GS25는 현장에서 근무하는 영업팀장 및 직원들이 회의를 위해 별도 사무실에 모일 필요 없이 각자의 현재 환경에서 스마트폰이나 태블릿, 노트북을 통해 회의에 참여 가능해졌다.

GS25는 현재 사회적거리두기 상향 조정에 따른 업무지침을 적용 중이며 비대면 온택트(On-tact) 경영의 일환으로 GS리테일 전사 회의 및 업무진행 시 화상 및 채팅프로그램을 사용하고 있다.

GS25 교육서비스 이준호 팀장은 "향후에도 데이터와 디지털기술을 기반으로 가맹점과 본부의 스마트워크 최적화에 더욱 힘쓰며, 고객 편의와 만족감을 높일 것"이라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