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남부=뉴스프리존] 김경훈 / 김정순 기자= 뉴스센터 김경훈입니다. 다들 포스트코로나 시대라고들 합니다. 코로나19로 인해 얻은 것이 있다면 개인과 공중위생 그리고 면역력이 정말 중요하다고 느꼈는데요.

면역력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좋은 음식과 휴식이 필수겠죠? 그래서 힐링을 돕는 회사들을 찾아 중소기업도 돕고 좋은 제품도 소개를 하고자 합니다.

오늘은 두번 째 순서로 FDA로부터 승인을 받은 광물질을 융합해 실내용 찜질방과 침대를 개발한 (주) DY컴퍼니를 찾았습니다. 김정순 기자가 사람들을 만나봤습니다.

[이도영 dy컴퍼니 대표이사] -“저희 제품은 이동식 찜질방이 대표적인 제품이라고 볼 수 있죠. 처음엔 타회사처럼 침대 등을 만들었는데 만들다 보니 세상을 보니 아무리 좋은 집에 살아도 모든 사람들이 시멘트 속에 살고 계시더라고요“ “또 바쁜 관계로 가까이 있는 자연속에 가지못하는 현실을 보게 됩니다. 그래서 저희 이동식 찜질방을 시작했지만 찜질방으로 끝나지 않고 누구나 잠을 자는데 옛 말에 잠이 보약이다 라는 말이 있잖아요. 그래서 주무시는 시간만큼이라도 유해물질 라돈이나 이런 곳에서 벗어나시라고 저희 찜질방은 작은 방안에 방. 이런 모토로 제품을 계속 계발하고 있습니다.

[김정순 기자] 우선 FDA 승인을 받은 DY스톤광물질를 소개 해야할 것 같습니다. 

 저희가 찾은 (주)DY컴퍼니입니다. 이곳은 이동식 찜질방과 다기능 의자 등, 특히 애완견침대까지 직접 제조해서 공급하는 공장과 실험 연구소를 운영중이었습니다.

[ 인터뷰][이도영 대표이사]

[김정순 기자 ] 실제로 이동식 찜질방에서 체험 중인 사람들을 만나 봤습니다.

[신종삼 남성체험객1]

[여성 체험객 3]

[김정순 기자 ] 백문이 불여일견, 저역시 체험해 봤는데요. 다른 체험객들이 말한 것처럼 호흡이 편하고, 습하지 않아서 아주 좋았습니다.

옛날 솔가지로 군불을 땐 사랑방의 아랫목에서 단잠을 잔 느낌. 몸이 정말 개운했습니다.

DY스톤의 관계자를 만나봤습니다.

[ 인터뷰] [DY스톤 조선덕 이사 

[김정순 기자] 정승을 부러워 말고 네 몸이나 건강하게 하라는 속담이 있습니다.

1인용부터 아파트베란다용, 최고 6인용까지 설치 조립이 용이하다고 합니다.

특히 요즘 반려동물과 사시는 분들을 위해 애견 침대까지 만들고 있었습니다. 대중목욕탕을 갈수 없는 요즘 멋진 선물이 될 것 같구요.

이미 설치된 경로당에서는 어르신들이 건강회복을 위해 찾는 횟수가 늘어나고 있다고 합니다.

[김경훈 기자 ] 코로나19 2단계 상황이어서 이 회사에서 편의제공과 업무협조를 해주시고, 멸균기를 설치한 상태에서 녹화를 마쳤다는 말씀 올립니다.

자칫 광고방송처럼 보일수 있겠지만 코코로나19 상황에서 눈물겨운 선전을 전개중인 중소기업들의 노력을 감안해 시청하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포스트 코로나시대를 위해 달리고 있는 중소기업들의 눈물겨운 현장을 김정순 기자와 함께 자세히 전해드릴까 합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