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마음면역 온라인중계 포스터/ⓒ안양시
코로나19 마음면역 온라인중계 포스터/ⓒ안양시

[경기=뉴스프리존] 김현무 기자=경기 안양시는 전문가 4인과 함께하는 정신건강 온라인 토론회 ‘코로나19 마음면역’을 오는 16일 오후 2시부터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날 토론회는‘코로나19 팬데믹을 겪고 있는 우리의 마음건강과 가야할 길’이란 주제로 시청사 접견실에서 진행되며, 유튜브채널을 통해 온라인 생중계 된다.

토론회는 최대호 안양시장이 진행하는 가운데 이영문 국립정신건강센터장, 전덕인 안양시정신건강복지센터장, 임승관 경기도의료원 안성병원장, 송재룡 경희대 사회학과 교수 등 전문가 4인이 참석해 최근의 코로나19 사태에 따른 정신건강의 중요성에 대해 대담을 벌일 예정이다.

시민들은 유튜브채널‘안양시’를 검색해 실시간으로 진행되는 토론회를 시청할 수 있다. 특히 댓글로 의견을 제시하거나 의문사항 질의에 대한 답변도 받아보는 등 쌍방향 소통이 가능하다.

시 관계자는 코로나19 감염확산이 장기화되면서 심리적 불안 또한 이어지고 있어 시민들에게 마음의 안정을 찾아주고자 마련했다며 많은 시청을 권장했다.

토론회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안양시정신건강복지센터(☎031-469-0207)로 문의하거나 안양시정신건강복지센터 홈페이지(https://www.telepsy.co.kr/)에서 안내받으면 된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