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는 진로 브랜드 인지도 확대를 위해 싱가포르에서 버스랩핑 광고를 시작했다. / ⓒ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는 진로 브랜드 인지도 확대를 위해 싱가포르에서 버스랩핑 광고를 시작했다. / ⓒ하이트진로

[서울=뉴스프리존]이동근 기자=하이트진로는 진로 브랜드 인지도 확대를 위해 싱가포르에서 버스랩핑 광고를 시작했다고 16일 밝혔다. 이 버스는 싱가포르 16개 주요 시내 노선을 운영하는 버스로, 올해 12월부터 2021년까지 총 16대를 운행할 계획이다.

싱가포르에서 가장 인기가 많은 ‘청포도에이슬’, ‘참이슬후레쉬’의 대표 색상인 초록 계열로 차체 전면을 디자인했으며, 제품과 두꺼비 캐릭터를 버스 양측면과 후면에 각각 디자인, '진로'와 상징인 '두꺼비'를 알리는데 중점을 두었고, 싱가포르 내 한국 주점에서 자주 볼 수 있는 네온 간판 형식의 디자인을 적용했다는 것이 사측 설명이다.

하이트진로 측은 "지난해까지 싱가포르 내 글로벌 증류주 시장 3위를 기록한 하이트진로는 1년 만에 2위에 올라섰으며, 올해 싱가포르에서 전년대비 109% 성장했고, 지난해에는 전년대비 90% 성장하는 등 최근 가파른 성장세를 기록하고 있다"며 "공격적인 홍보 활동을 통해 2022년까지 2년 안에 1위 목표 달성을 하겠다"고 밝혔다.

하이트진로 해외사업본부 황정호 총괄상무는 "진로가 'World No.1 소주 브랜드'임을 효과적으로 알리고, 현지인 대상 브랜드 인지도를 확대하고자 버스랩핑광고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현지 광고 및 프로모션 등 공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