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박스' 앱 /ⓒKT
'Y박스' 앱 /ⓒKT

[서울=뉴스프리존]이동근 기자=KT는 18일, MZ세대(밀레니얼세대와 Z세대)를 위한 혜택플랫폼 'Y박스'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개편의 핵심은 매거진 형식으로 다양한 정보와 이벤트를 제공하는 이벤트공간 'Y Play'다.

개편을 통해 Y브랜드 소개 페이지를 비롯해 한정판 굿즈를 추첨해 제공하는 'Y Draw'와 'Y홀리데이' 코너 등으로 구성하고, 데이터 공유 공간 'Y BOX'의 UI(사용자 환경)를 개선해 편의성을 더한다.

기존 Y박스는 데이터 선물하기와 데이터 관리 등 데이터에 특화된 기능을 제공했다. 하지만 이번에 선보이는 Y박스는 젊은 세대가 원하는 혜택을 제공하는 소통 플랫폼으로 변화했다는데 의미가 있다는 것이 KT 측의 설명이다.

KT Customer전략본부장 박현진 전무는 "KT는 MZ세대에게 즐거움과 특별함을 주기 위해 Y박스를 새롭게 단장했다"며 "여러 제휴사들과 머리를 맞대고, 고객이 원하는 혜택을 고민하고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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