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 =뉴스프리존]한운식 기자= 전북콘텐츠기업지원센터는 관내  콘텐츠기업의 네트워킹 활성화 와 콘텐츠산업 발전을 위해 오는 23일 '콘텐츠기업 인터랙티브 워크숍' 을 개최한다.

21일 전북콘텐츠기업지원센터에 따르면 워크숍은 △ 화합한마당  △ 기업쇼케이스 △ 전문가 특강 △ 줌 퀴즈대회 등으로 이뤄진다.

전문가 강연은 △  홍정용 한국콘텐츠진흥원 베트남 비즈니스 센터 센터장의  '베트남 콘텐츠 비즈니스 소개'  △유철호 맘모식스 대표의 '실감콘텐츠기업의 해외진출 전략' 이다.

‘줌 퀴즈대회’는 화상회의프로그램 줌으로 진행된다.

콘텐츠 문제를 맞추는 레크레이션 행사로 1등 30만원 상당, 2등 10만원 상당, 3등 5만원 상당의 상품이 준비되어 많은 기업들의 참여가 기대된다.

이 밖에도 참여자들을 위한 다양한 온라인 레크레이션이 준비되어 있는 콘텐츠기업 인터랙티브 워크숍은 포스터에 있는 QR코드를 통해 행사 전까지 신청 가능하다.

이번 워크숍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하여 전북콘텐츠기업지원센터 유튜브 채널과 화상회의프로그램인 줌을 통해  생중계된다.  

전북콘텐츠기업지원센터 관계자는 "워크숍을 통해  콘텐츠기업들이 온라인으로 만나 네트워킹을 확대하고 이를 계기로 전북 콘텐츠산업에 대한 논의가 활성화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