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12월 22일 백미 1100만원 상당 전달 상이군경회 본부에도 30가마 전달
정장선 평택시장 6년 연속 사랑의 온도를 높여 온 두 당사자 감사장 전달 격려
박애병원 코로나19 전담병원 지정에 따른 국가보훈지정 병원 해제 대책 부심

국가영농보훈영농조합 이상배 대표와 김현제 대한민국상이군경회 평택시지회장은 매년 백미 수십가마를 평택시와 국가를 지켜낸 영웅들에게 6년 연속 기탁을 해오고 있는 장한 사람들,  22일 정장선 시장은 이들에게 감사장을 전달하고, 격려했다.
국가유공자보훈영농조합 이상배 대표와 김현제 대한민국상이군경회 평택시지회장은 매년 백미 수십가마를 평택시와 국가를 지켜낸 영웅들에게 6년 연속 기탁을 해오고 있는 장한 사람들로 22일에도 백피 400포를 지정기탁했다.

 [평택=뉴스프리존] 김경훈 기자 = 국가유공자 보훈영농조합과 대한민국 상이군경회 평택시지회가 6년 연속 평택시에 백미를 기증해 그 미담이 영하의 날씨를 녹여내고 있다.

22일 이 두 단체는  정장선 평택시장을 예방한 자리에서 백미 1100만원 상당을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달라며 지정기탁했다.

지난해도 천만 원 상당의 백미 10kg 400포를 기탁하고,   이 나라를 지켜낸 영웅들을 위해 매년 백미 수십가마를 6년 째 기증 해 오고 있다.

정장선 평택시장에게 감사장을 받은 국가유공자보훈영농조합 이상배 대표(좌측)와 김현제 대한민국상이군경회 평택시지회장(우측)
정장선 평택시장에게 감사장을 받은 국가유공자보훈영농조합 이상배 대표(좌측)와 김현제 대한민국상이군경회 평택시지회장(우측)

정장선 평택시장은 이날 이상배 조합 대표와 김현제 지회장에게 각각 감사장을 전달하고 환담을 나눴다.

이 두 단체는 앞으로도 지속적인 나눔을 실천할 것을 약속했다.

하지만 최근 박애병원이 코로나19 전담병원으로 지정됨에 따라 해제가 된 국가보훈치료 지정병원에 대한 대책마련에 부심하고 있다.

뉴스프리존은 이 장한 두 단체장을 인터뷰 했고, NF영상을 통해 전할 계획이다.

앞서 지난 18일에는  ㈜네오인터네셔날(대표 김회상, 안중읍 소재)과  ㈜케이피에스(대표 강필식, 부천시 소재)은 평택시청을 방문해 코로나 19 감염 및 재확산 방지를 위한 10만장(2,500만원 상당)의 마스크를 전달했다.

또 21일에는 씨앤텍(주)(대표 박한욱)도 성금 400만원을 기부해 사랑의 온도를 높였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