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화약품 윤인호 전무이사는 22일, 화훼농가를 응원하는 '플라워 버킷 챌린지'에 동참했다. /ⓒ동화약품
동화약품 윤인호 전무이사는 22일, 화훼농가를 응원하는 '플라워 버킷 챌린지'에 동참했다. /ⓒ동화약품

[서울=뉴스프리존]이동근 기자=동화약품은 22일, 윤인호 전무이사(COO, 최고운영책임자)는 화훼농가를 응원하는 '플라워 버킷 챌린지'에 동참, 잡플래닛 황희승 대표의 동참 지목을 받아, 공기정화식물을 구매해 지오영, 백제약품 등 의약품 유통 주요 협력사 30곳에 전달했다고 밝혔다.

플라워 버킷 챌린지는 코로나19 확산으로 입학식, 졸업식 등 각종 행사가 취소되며 경제적인 어려움을 겪고 있는 화훼농가를 돕기 위해 시작된 공익 캠페인이다. 지목된 사람이 다음 대상자를 추천하는 릴레이 방식으로 진행된다. 윤인호 전무는 챌린지의 다음 참여자로 파라다이스 박병룡 사장, 대원제약 백인환 전무를 지목했다.

윤인호 전무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어려움을 겪고 계신 화훼농가에 조금이나마 힘이 되기를 바라며, 올 한 해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동화약품의 제품이 안전하게 유통될 수 있게 도와준 의약품 유통 협력사들의 노고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