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프리존]이동근 기자=신한은행은 2021년 새해를 맞아 GS리테일과 함께 '백만원 챌린지'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쏠XGS 백만원 챌린지 적금'에 가입하고 백만 원 이상의 목돈 마련을 달성하는 고객에게 GS리테일 쿠폰을 제공하는 것으로 내년 2월 14일까지 선착순 5만 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목돈 마련에 도전하는 고객에게는 GS25 편의점 2천원 쿠폰을 즉시 지급하며, 챌린지에 성공하는 고객에게는 GS프레시몰 1만원 쿠폰을 제공한다. 또 중도 포기하지 않고 목돈 마련을 달성할 수 있도록 고객이 설정한 자동이체를 완료하면 주1회 완료도장을 찍어주며 완료도장을 5개 모을 때마다 GS프레시몰 3000원 쿠폰(최대 1만 2000원)을 제공해 총 2만 4000원 상당의 GS리테일 쿠폰을 제공한다.

쏠xGS 백만원 챌린지 적금은 쏠과 라바 캐릭터로 디자인된 6개월제 자유적립식적금으로써 금리는 기본 연 1.1%, 우대금리 포함 최대 연 1.4%(12월 24일 기준)로 월 납입한도는 최대 50만 원까지 가능하다. 신한 모바일 앱 쏠(SOL)을 통해서만 가입 및 이벤트 참여를 할 수 있다.

관련기사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