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뉴얼된 하이트진로 '하이트 엑스트라콜드' 패키지 /ⓒ하이트진로
리뉴얼된 하이트진로 '하이트 엑스트라콜드' 패키지 /ⓒ하이트진로

[서울=뉴스프리존]이동근 기자=하이트진로는 '하이트 엑스트라콜드'의 패키지 디자인을 리뉴얼한다고 29일 밝혔다.

기존 디자인에 대한 충성 고객들의 선호도가 높은 만큼 역동적인 로고와 과감한 서체, 얼음 결정체 모양의 아이스 포인트 디자인을 강조해 이질감을 낮추는데 초점을 두었다는 것이 하이트진로 측의 설명이다.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오성택 상무는 "하이트 엑스트라콜드는 여전히 폭넓은 충성고객층을 확보하고 있는 대표 브랜드로써, 이번 리뉴얼을 통해 충성도를 더욱 강화하고 소비자 중심의 브랜드 전략을 펼쳐 나가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