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를 표현하라' 디몬이 전하는 레터링은 SWAG시대에 살고 있는 우리의 오늘이다.

나만의 SWAG, 나만의 레터링을 담아낸 디몬
2017년 11월 스타트업 1인창업 토탈케어솔루션 제공 기업 '디몬(DIMON) 런칭

디몬은 옷에 풀 프린팅 아티스트 작품을 담아내고, 개인의 아이디어, 사진 등을 자유롭게 추가 할 수 있으며, 본인의 디자인 시안에 자신만의 레터링을 제작해서 넣을 수 있도록 솔루션을 제공 하고 있다.

자신을 감추는 것보다 당당히 자신의 개성을 자랑하는 시대에 살고 있는 사람들에게 트렌트 변화를 인지하고 자신만의 여유와 멋을 여과 없이 표현하는 요즘 패션트렌드에 발 맞춘 기획이다.

----------------------------------------------------------------------------------------------------------------------------------------------

-SWAG : 스왜그는 현대에 들어선 힙합 용어로 사용되다가 패션·언론·사회 등의 분야에서도 원래의 의미가 확대되어 사용되고 있다. 힙합에서 스왜그는 ‘허세를 부리듯 자유분방한 스타일’로, 힙합 뮤지션이 잘난 척을 하거나 으스대는 기분을 표현할 때 사용된다. 사회에서 스왜그 현상은 자신만의 여유와 멋, 약간의 허세를 여과 없이 솔직하게 표현하는 현상을 일컬으며, 패션에서 스왜그룩은 자기만의 개성을 살린 자유분방한 패션을 가리킨다.

-레터링 : ‘오늘날에는 디자인 용어로서 일반적으로 디자인의 시각화를 위해 문자를 그리는 것, 또는 그려진 문자를 말한다.’
                                     
-험블브래그 [Humblebrag]: ‘겸손’의 뜻 humble과 ‘떠벌리다’는 뜻의 brag가 결합한 단어로 ‘겸손한 척 하면서 은근 자랑하는 사람’을 의미 한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