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남구의회 의원들은 5일, 남구보건소 코로나-19 선별진료소를 방문해 관계자들의 노고를 격려했다.
광주 남구의회 의원들은 5일, 남구보건소 코로나-19 선별진료소를 방문해 관계자들의 노고를 격려했다.

 

[호남=뉴스프리존]박강복 기자=광주 남구의회(의장 박희율) 의원들은 5일, 남구보건소 코로나-19 선별진료소를 방문하여 추위에 불철주야로 근무에 혼신을 다하고 있는 관계자들의 노고를 격려했다.

지난 4일 광주에서는 하루 동안 총 23명의 확진자가 발생했고 이날 확진자 14명이 추가 발생해. 요양원 등 지역사회 감염자가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나 광주가 다시 한 번 비상이 걸렸다. 현재 비상방역대책상황반은 동선확인반, 방역반, 검체검사반 등으로 나뉘어 쉴 틈 없이 일하고 있는 상황이다.

의원들은 “현재 광주 내 코로나19 확진자가 계속 발생하고 있어 보건소 등 직원들이 주말도 없이 일하고 있다.”며 “최근 확진자 증가로 인해 선별진료소 앞에 늘 길게 줄이 늘어서 있다. 추운 날씨에 일선에서 방호복을 입고 일하는 직원들의 건강이 우려된다.”고 말하며 선별진료소를 방문해 도시락을 전달하고 격무에 지친 직원들의 노고를 격려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