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성폭행 피해자 및 목격자 국민의힘 직원으로 근무중”
“김 의원 보좌관 시절 피감기관 경북도청으로부터 술접대는 김영란법 위반” 주장

사진은 7일 생방송된 가로세로연구소 유튜브 생방송 장 면 ⓒ뉴스프리존
사진은 7일 생방송된 가로세로연구소 유튜브 생방송 장 면 ⓒ뉴스프리존

[서울=뉴스프리존] 최문봉 기자= 가로세로연구소는 "김병욱  의원의 성폭행 의혹 문제는 탈당으로 끝날일이 아니다.현재 성폭행 피해자 및 목격자가 국민의힘 직원으로 근무중이다"라며 "국민의힘은 김병욱 의원 ‘성폭행 의혹’에 철저히 진상규명을 해야 한다"고 밝혔다.

7일 가로세로연구소(이하 가세연)는 유튜브 생방송을 통해 “국민의힘은 오늘 김병욱 의원이 탈당해서 김 의원의 성폭행 의혹이 해결되는 것이 아니다”라며 “국민의힘은 김 의원의 성폭행 의혹에 대한 진상조사단을 꾸려 철저히 진실을 밝혀야 한다”며 이같이 말했다.

특히 가세연은 김 의원의 성폭행 의혹과 관련해 "현재 피해자와 목격자가 국회에서 국민의힘 모  의원실에 근무하며 김 의원이 탈당을 했다고 성폭행 의혹을 덮어서는 안되며 진실규명을 위해 당이 나서서 검찰에 수사를 의뢰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또한 가세연은 "김 의원이 지난 2018년 10월15일(월요일) 국정감사 기간중 피감기관인 경 북도청이 마련한 술자리에 참석한 것은 엄연한 김영란법 위반이다“라고 주장했다.

이와관련 가세연은  “김 의원이 보좌관 시절 당시 국감기간중 묵은 안동그랜드 호텔은 고급 호텔이다."고 강조하며 "국감기간중 피감기간을 감시해야 할 야당인 바른미래당과 국민의힘 직원들이 경북도청이 마련한 술자리 참석과 숙소에 같이 묵었다는 자체가 적절치 못하 다”고 지적했다.

한편 김병욱  의원은 지난 6일 가세연이 성폭행 의혹을 제기한지 하루만에 국민의힘을 탈당했다.

김 의원은 오늘 탈당을  하면서 "가세연측이 제기한 성폭행 의혹은 사실이 아니며 향후 강력한 법적대응을  통해 진실을 밝히고 당에 복귀하겠다"고 입장을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