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성록 ⓒ집사부일체 방송화면 켑쳐
신성록 ⓒ집사부일체 방송화면 켑쳐

[서울=뉴스프리존] 성종현 기자 = 배우 신성록이 지난 10일 방송된 SBS ‘집사부일체’의 뮤지컬 특집 ‘집사부로드웨이’에서 완벽한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방송에서 신성록은 뮤지컬 배우 차지연과 ‘몬테크리스토’의 대표곡 ‘언제나 그대 곁에’를 함께 부르며 10년의 시간이 흘렀음에도 찰떡 같은 호흡으로 애절하고 감성 깊은 가창력과 연기력을 보여주었다.

신성록과 차지연이 부른 ‘언제나 그대 곁에’는 억울하게 누명을 쓴 에드몬드가 메르세데스와 헤어진 후, 서로 다른 곳에 있는 두 사람의 그리움이 담긴 곡으로 많은 뮤지컬 관객들의 마음을 울리며 뮤지컬 ‘몬테크리스토’의 하이라이트 장면으로 꼽힌다.

신성록은 폭발적인 가창력과 애절한 연기력을 쏟아냈으며, ‘집사부일체’의 멤버들은 무대가 끝나자마자 “정말 잘한다”, “무대를 지켜보다 소름이 돋았다”며 큰 박수와 엄지 손가락을 치켜들었다.

신성록이 현재 출연하고 있는 ‘몬테크리스토’는 프랑스의 국민 작가 알렉상드르 뒤마의 동명 장편 소설을 원작으로 사랑과 배신, 복수 그리고 용서라는 다양한 인간의 감정을 섬세하고 화려하게 그려낸 작품으로 엄기준, 카이, 옥주현, 린아, 이지혜가 캐스팅됐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