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인시티 PFV(주) 김수우 대표는 12일 "  대학병원급을 2026년 개원을 목표로  브레인시티산단 의료복합클러스터 사업자 모집공고에 들어 간다"는 새해 첫 브리핑
브레인시티 PFV(주) 김수우 대표는 12일 " 대학병원급을 2026년 개원을 목표로 브레인시티산단 의료복합클러스터 사업자 모집공고에 들어 간다"는 새해 첫 브리핑

 [평택=뉴스프리존] 김경훈 기자 = “의료복합 클러스터 사업자 공모계획이 먼저 발표됐지만 상반기중 대학교 용지 2차 공모도 상반기중 발표할 예정입니다.”

브레인시티 PFV(주) 김수우 대표는 12일 새해들어 첫 브리핑을 통해 이같이 밝히고, “브레인시티 산업단지 개발로 양질의 의료서비스와 일자리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

브레인시티 PFV(주)가 이날 밝힌  대학병원급 병원유치를 위한 의료복합클러스터는 모두 82578㎡ 규모로, 39670㎡의 종합의료시설용지와 42908㎡의 의료 연구개발 중심의 산업시설용지(지식산업센터)로 공급된다.

김수우 대표는 이어 “오는 2026년 병원개원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밝힌 뒤 “법인 컨소시엄으로 사업신청이 가능하며, 의료복합클러스터의 앵커를 담당할 종합병원이 운영 참여를 확약하고 반드시 포함되어야 한다.”고 덧붙였다.

브레인시티 PFV(주)는 오는 2월 중순 공모절차를 시작해 70일간의 본 공모 접수기간을 계획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