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원규 기자]= 명품 슈즈 브랜드 섀도우무브(SHADOWMOVE)가 2021년 신축년 새해 K패션 전문몰 ‘HAN컬렉션’에 입점하면서 입지를 다지고 있다.

2019년 FW시즌 패션위크 기간 동안 전시되었던 섀도우무브의 슈즈를 롯데관광개발 MD팀에서 선택하여 1여 년 동안 함께 준비를 해왔다.

섀도우무브(SHADOWMOVE) 슈즈는 선미, 청하, 티파니, 우주소녀, 스테이씨 등 가수와 공효진, 김사랑, 오윤아, 김세아, 김소연, 김사희 등이 즐겨 신는 신발로 유명세를 탔다. 특히 김사희씨는 3년차 늘 찾아주는 만큼 개인적인 친분도 있다.

최근 섀도우무브는 블랙핑크 있지 등 아이돌 가수와 영화 및 드라마 협찬 의뢰가 지속적으로 들어오고 있다.

해외 유명 매거진사와 유통라인에서도 지속적인 컨택과 입점 제안이 들오며 HAN컬렉션 슈즈라인을 당당히 밝힘으로써 해외 수출라인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뿐 아니다. 섀도우무브는 Fahion N ‘팔로우미12’ ‘파로우미 리뷰 ON’ 에서 스타들의 애장품으로 소개된 바 있다. 이유비와 승희 그리고 산다라박의 소개로 ‘팔로우미부츠’로 반년이 지난 지금도 여전히 많은 고객층들이 찾고 있다.

함께 20F/W 기획 오픈한 세컨드 브랜드 ‘클로저 바이 러브 Closer By Love’가 생각했던 이상으로 고객들의 사랑을 받으면서 작년 하반기의 매출 향상을 기록하고 있다.

이여진 디자이너는 “세컨드 브랜드는 여성의 백&슈즈로 본격적인 라인업을 진행할 예정이며, 슈즈는 많은 디자인이 아닌 ‘레트로’무드를 갖춘 컴포트화로 차별성을 두어 더욱 다양한 고객층으로 넓혀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5월에 맞추어 첫 출시 예정인 가방 라인은 시그니처 하트 그래픽 패턴을 접목시킨 실용성을 생각한 현대 여성의 상징적인 디자인을 참신하게 보여줄 예정”이라면서 “입술 모양을 연상케 하는 마주보는 투톤 컬러의 하트 패턴의 경우 특허를 내어 디자인 등록이 된 그래픽 디자인이다”라고 설명했다.

계속해서 “HAN컬렉션 제주드림타워점과 서울 광화문점 입점으로 올해는 더 많은 해외 고객들과의 소통이 가능할 것”이라면서 “올해는 유럽을 대표하는 디자이너 패션 온라인 ‘잘란도(ZALANDO)’ 입점 준비중이다”라고 전했다.

이 디자이너는 또 “코로나19로 많은 분들께서 작년도 일에 대한 차질이 매우 컸을 것”이라면서 “하지만 버티신 만큼 올해는 모두가 좋은 일들로 가득 할 것이다. 섀도우무브도 올해 계획했던 부분들을 하나씩 펼쳐나가며 늦어도 내년에는 다시 해외 쇼룸과 패션위크 무대에 단독으로 오르기 위해서 준비하겠다”고 밝혔다.

섀도우무브의 제품은 'HAN 컬렉션'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점과 서울 광화문빌딩점에서도 만날 수 있다. HAN컬렉션은 최근 글로벌 패션시장에서 주목받는 국내 유명 디자이너 200여명의 유명 패션 아이템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오프라인 편집숍이다.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와 함께 오픈한 광화문빌딩 HAN컬렉션은 감각적인 인테리어와 세련된 분위기로 쇼핑객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광화문 인근의 대형 쇼핑몰은 ‘HAN컬렉션’이 처음이다. 광화문빌딩은 경복궁, 청계천, 덕수궁 등의 관광명소와 인접해 있어 풍부한 유동인구를 자랑한다. 또한 올해 광화문빌딩 앞 도로까지 광화문 광장의 확장이 예정되어 있어 수많은 관광객에게 트렌드를 전파하는 K패션의 성지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