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 서부지역 시각예술분야 입주작가 모집
예술창작공간 및 창작지원금 지원

경상남도문화예술회관과 (재)경남문화예술진흥원이 예술창작공간 '아트스페이스 남강' 입주작가 모집을 밝혔다/경상남도
경상남도문화예술회관과 (재)경남문화예술진흥원이 예술창작공간 '아트스페이스 남강' 입주작가를 모집한다/ⓒ경상남도

[경남=뉴스프리존]우 성자 기자=경상남도문화예술회관과 (재)경남문화예술진흥원이 오는 27일까지 예술창작공간 '아트스페이스 남강' 입주작가를 모집한.

경남 서부지역에서 시각예술분야 예술인으로 예술활동 증명을 완료하고 입주 경력이 있는 리더작가 1명과 만 34세 이하 청년작가 3명이다.

입주작가로 선정될 경우  2~6월까지 예술창작공간을 이용할 수 있으며, 창작지원금도 지원받는다.

경남문화예술회관 관계자는 '코로나19로 많은 예술인들이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운데, 이번 사업을 통해 청년작가들이 창작활동을 하는 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경남문화예술회관은 지난해 8월 예술창작공간 아트스페이스 남강을 개소하여 성공적으로 마친 가운데 지난 13일 (재)경남문화예술진흥원과 다시 위탁운영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한편, '아트스페이스 남강'입주작가 모집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경남문화예술회관 및 경남문화예술진흥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