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녕군의회 이칠봉 의장은  전국시군자치구의회의장협의회에서 수여하는 지방의정봉사상을 홍성두 의원에게 전달했다./ⓒ창녕군
창녕군의회 이칠봉 의장은 전국시군자치구의회의장협의회에서 수여하는 지방의정봉사상을 홍성두 의원에게 전달했다./ⓒ창녕군

[경남=뉴스프리존] 정병기 기자= 경남 창녕군의회 이칠봉 의장은 19일, 전국시군자치구의회의장협의회에서 수여하는 지방의정봉사상을 홍성두 의원에게 전달했다고 밝혔다.

지방의정봉사상은 전국시군자치구의회의장협의회가 의정활동을 통해 지역발전과 주민 복리 증진에 기여하고, 봉사에 앞장서는 기초의회의원을 선정해 수여하는 상이다.

2선 의원의 경륜으로 의회 발전을 이끌고 있는 홍성두 의원은 고향 창녕에 대한 사랑이 각별한 사람이다. 홍성두 의원은 제8대 전반기 산업건설위원회 위원장, 후반기 기획행정위원회 위원으로 활동하면서 투철한 사명감과 봉사 정신으로 지방 의정 발전과 코로나19 방역 및 집중호우 피해 복구 등 지역사회 발전을 위하여 헌신적으로 봉사한 공로가 인정돼 수상자로 선정됐다.

홍성두 의원은 “앞으로 더 열심히 하라는 격려로 알고,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인해 지역경제와 민생이 어려운 시기인 만큼 초심을 잃지 않고 열정과 애정으로 군민의 뜻을 대변하는 의정활동을 하겠다”고 수상소감을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