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네이버포스트
  • 네이버tv
  • 다음카페
  • 네이버회원가입
국민의힘 주호영 원내대표 '성추행 의혹' cctv 영상 확인 결과 '특정 부위 밀침' 정황 확인
상태바
국민의힘 주호영 원내대표 '성추행 의혹' cctv 영상 확인 결과 '특정 부위 밀침' 정황 확인
기자가 질문을 하려고 한것..
피해 본 여기자 "주 원내대표가 가슴부위 밀치면서 코트 속 가슴 움켜쥐었다"
  • 윤재식 기자
  • 승인 2021.01.21 14:07
  • 댓글 1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일 주호영 국민의힘 원내대표가 본 매체 기자를 엘리베이터에서 강하게 밀쳐내고 있는 cctv영상
20일 주호영 국민의힘 원내대표가 본 매체 기자를 엘리베이터에서 강하게 밀쳐내고 있는 cctv영상화면 캡쳐

[서울=뉴스프리존]윤재식 기자= 주호영 국힘 원내대표가 취재하려는 본지 여기자를 밀치며 가슴을 움켜쥐었다는 의혹이 있는 가운데, cctv영상을 확인한 결과 먼저타고 있던 주 원내대표가 엘리베이터 안으로 들어오는 해당 여기자를 강하게 밀치는 상황에서 '가슴밀침' 부분이 확인되어 논란은 증폭될 것으로 예상된다.

지난 19일 주 원내대표가 당 원내대책회의에서 문재인 대통령에게 했던 “본인이 사면의 대상이 될지도 모른다“라는 논란의 발언에 대한 취재를 위해 여의도에 있는 국민의힘 중앙당사를 방문한 본 매체 여기자를 포함한 기자 3명이 취재에 나섰다.

국힘 주 원내대표는 20일 오후 1시 당 중앙당사에서 ‘박원순 시정 잃어버린 10년, 재도약을 위한 약속’이라는 발표회에 참석하기위해 오후 1시 50분경 도착했다.

앞서 도착해 있던 본지 김 기자는 엘리베이터를 타려던 주 원내대표에게 취재허가 동의를 구하며 접근했고, 주 원내대표와 2명의 수행원들은 접근하는 김 기자를 엘리베이터 안에서 밖으로 거세게 밀쳐내는 과정이 있었다.

이과정에서 주 원내대표의 손이 김 기자가 입고 있던 코트 속으로 들어왔고 김 기자의 (?...) 설명이다.

김 기자는 공당 원내대표가 논란이 있는 부분에 대해 질문하는 기자를 엘리베이터에서 내리라고 밀치고 끌어내리는 건 있을 수 없는 일이다 분개하며 "그 와중에 밀치는 왼손이 코트 속으로 들어가 (?...) 움켜쥔 것"이라고 전했다.

김 기자는 “당일 날씨가 그리 춥지가 않아서 얇은 니트폴라티에 코트를 걸친 상태라, 주 원내대표가 밀치면서 한 행동에 수치심이 크게 든다”며 토로했다.

당시 주 원내대표는 먼저 올라가버린 상태라 김 기자는 이에 항의하기 위해 다른 엘리베이터를 타고 올라가려 했지만 국민의힘 관계자들의 제지로 엘리베이터에서 쫓겨났다.

한편 21일 경찰이 건물 관리실을 통해 확보한 cctv영상에는 먼저타고 있던 주 원내대표가 해당 여기자가 엘리베이터 안으로 들어오자 강하게 밀치는 장면이 찍혀있었고, 사건의 정황이라고 추정되는 '가슴밀침' 부분도 확인되어 논란이 증폭될 것으로 보여진다.

현재 해당 풀영상은 영등포 경찰서에서 확보 중에 있다.

이에 본지 해당 기자가 관련 풀영상을 요구했지만 영등포 경찰서는 수사중에 있다 밝히며 요구사항을 거부했다.

주 원내대표 측은 국민의힘 미디어국을 통해 기자들에게 "오늘자 국민의힘 관련 뉴스프리존 기사는 명백한 허위사실이므로, 이를 받아쓸 경우 민형사상 책임을 함께 지게 됨을 알려 드립니다"라고 알림을 보낸것으로 확인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2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루루 2021-01-28 20:02:44
같은여자가 봐도 이건 너무 억지 아닌가??
밀고들어가서 밀치는과정인데 누가봐도
억지도 쓰다보믄 느는것같네
누구든지 그상황만들면 남자는전부 성추행?

my playlist 2021-01-21 15:15:20
언론겁박인데, 기자협회 어디갔나?어차피 기레기들은 안 쓰잖아 ㅋㅋㅋ 그리고 이 새끼들은 매번 지들이 불리하면 고소한대
기레기 대응 정공법이네민주당이 저런 입장 발표했으면
[ "민주당 언론들 상대로 고발 엄포, 전문가들 언론탄압 주장 "여기가 북한이냐"]하고 있겠지 영혼없는기레기새끼들

노랑머리 2021-01-21 15:08:36
외로우셨나.. 기자님 끔찍한 기억이었을듯 한데 힘내시길 .. 다른 기레기것들은 뭐하느라 조용하니

하루 2021-01-21 15:07:59
니가 당하는 주호영이라고 생각해봐.... 남자입장에서 보면 여자가 말하는대로 그대로 성추행이 된다고?
말이 되냐? 오지말라는데 지가 가까이 와서 가까이 오지말라고 손으로 밀친건데 그러다가 밀려 코트속으로 들어간거고 정말 움켜잡앗겠냐? ㅋㅋㅋ 모지리도 이런 모지리들.... 여자가 문빠면 그렇게 말할수도 있어...
그럼 그 여기자가 계속 다가와서 주호영 앞에 서서 가슴이 닿이면 그건 완전 빼박이네?
적당히해라... 어디서 말같지도 않은 짓을 벌리냐... 참고로 나 주호영 개씨레기 안좋아한다. 남자입장에서 본걸 예기하는거다.
버스나 지하철 타보면 여자건 남자건 바짝 붙어다닌다 사회적 거리두기 2.5단계 2미터 이상 절대 안지켜진다..
오지말라고 막다 생긴일 주호영 이시키는 정중히 사과하고 가면될껄 지가 무슨...

밤페이 2021-01-21 15:03:45
국힘당 원내대표 주호영씨가 이거 받아쓰는 기자들 고소한다는데.. 기자협회 애들..조용하네..

정치핫이슈

관련기사

해당 언어로 번역 중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