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Station® - 현대카드M /ⓒ현대카드
PlayStation® - 현대카드M /ⓒ현대카드

[서울=뉴스프리존]이동근 기자=현대카드는 PlayStation®(플레이스테이션) 특화 혜택을 제공하는 'PlayStation® - 현대카드M'을 25일 출시할 예정이다.

이 카드를 이용하면 플레이스테이션의 정기 구독 서비스 PlayStation®Plus 첫 결제 시 최대 1만 8800원 캐시백을 제공한다. 또, 연간 500만 원 이상 사용 고객은 PS Plus 연간 정기 구독 요금에 해당하는 최대 4만 4900원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플레이스테이션 파트너샵+, 플레이스테이션 파트너샵, 에이티게임 온라인몰, PlayStation™Store 등 지정된 가맹점에서 게임 콘텐츠를 구입할 때에는 최대 1만 5000원 청구 할인 혜택을 받으며, 12개월 무이자 할부를 이용해 플레이스테이션 콘솔을 구입할 수 있다.

또 이용 업종 및 이용 금액별로 0.2% 기본 M포인트 및 추가 M포인트가 적립되며, 적립한 M포인트는 일상생활, 쇼핑, 자동차 구매, H-Coin, 현대카드 Gift카드 등 용도로 사용할 수 있다.

연회비는 국내전용과 국내외겸용(VISA) 모두 2만 원이다.

한편 플레이스테이션은 '세계에서 가장 많이 팔린 가정용 게임기'로 알려진 콘솔 게임기로 국내에도 수많은 이용자를 보유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