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확행-서산편’ 개심사 국화축제 소개 -

2020년 지방자치단체 지역홍보 영상대전 공모전에서 서산시가 최우수상을 수상한 가운데 25일 서산시청 시장실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왼쪽부터 김은희 주무관, 김일환 관광과장, 맹정호 서산시장, 이광축 TJB대전방송 사장, 임효진 주무관)
2020년 지방자치단체 지역홍보 영상대전 공모전에서 서산시가 최우수상을 수상한 가운데 25일 서산시청 시장실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서산시청
(왼쪽부터 김은희 주무관, 김일환 관광과장, 맹정호 서산시장, 이광축 TJB대전방송 사장, 임효진 주무관)

[서산=뉴스프리존] 박상록 기자= 충남 서산시는 2020년 지방자치단체 지역홍보 영상대전 공모전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했다고 25일 밝혔다.

시에 따르면 이번 공모전은 TJB 대전방송이 코로나19로 위축된 지역경제 및 지역관광을 활성화하기 위해 충남 15개 시·군을 대상으로 실시됐다.

시는 ‘소확행-서산편’ 홍보영상을 통해 지난해 처음 개최된 ‘개심사 국화축제’의 아름다움과 인근 칼국수, 감자전 등의 맛있는 먹거리를 시민들에게 소개한 영상을 출품해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특히, 서산시 홍보 영상은 브이로그 식으로 9분가량 진행자와 여행자가 실제 탐방하는 모습을 담아 눈높이에 맞게 관광지를 홍보하는 등 시민들로부터 많은 공감을 얻었다는 것이 시의 설명이다.

최우수상을 받은 시 홍보 영상은 오는 2월~3월 중 TJB 대전방송을 통해 송출된다.

맹정호 서산시장은 “앞으로도 다양한 홍보매체를 통해 서산시의 아름다운 자연환경, 숨겨진 명소, 다채로운 축제 등을 알리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