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천바다케이블카, ‘행복한 설날~ 추억자랑’ SNS 이벤트 진행
상태바
사천바다케이블카, ‘행복한 설날~ 추억자랑’ SNS 이벤트 진행
  • 정병기 기자
  • 승인 2021.01.26 14: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당첨자 40명에" BBQ 황금올리브치킨 세트" 증정
설날기념 행복한 설날~ 추억자랑 이벤트 포스터./ⓒ사천시
설날기념 행복한 설날~ 추억자랑 이벤트 포스터./ⓒ사천시

[경남=뉴스프리존] 정병기 기자= 경남 사천시는 전국 최고의 해양관광명소로 자리잡은 사천바다케이블카가 2021년 신축년 새해 설날을 맞아 전 국민 누구나 참여 가능한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사천바다케이블카를 운영하고 있는 사천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박태정)이 오는 2월 5일부터 14일까지 10일간 ‘행복한 설날~ 추억자랑’ 댓글 이벤트를 진행하기로 했다.

참여 방법은 시설관리공단 공식 SNS(페이스북‧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한 뒤 이벤트 게시물에 설날에 함께 모여 즐거웠던 모습이나 기억에 남는 특별한 추억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이벤트를 공유하거나 친구태그를 많이 할수록 당첨확률이 높아지며, 댓글내 용과 기타 준수사항을 평가한 후 당첨자 40명에게 2만원 상당의 ‘BBQ 황금올리브치킨 세트’를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이벤트 시작 당일 사천시시설관리공단-사천바다케이블카 공식 SNS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번 댓글 이벤트는 오랜만에 가족‧친지들과 만나 도란도란 이야기를 나누고 싶지만, 코로나로 인해 그러지 못하는 설날을 위로함과 동시에 행복했던 지난 설날의 추억을 떠올려보기 위해 기획됐다.

박태정 이사장은 “코로나19로 여전히 힘든 시기이지만, 이번 댓글 이벤트를 통해 알차고 즐거운 연휴를 보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하단영역

해당 언어로 번역 중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