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소영 기자]= 2021년 신축년을 맞이하여 롯데 에비뉴엘 월드타워점 1층 메인 전시 공간이 세계적인 명품 브랜드 비비안웨스트우드(vivien westwood)와 국내 명품 슈즈 브랜드 섀도우무브(SHADOWMOVE)의 디자인으로 채워졌다.

이번 전시 공간은 롯데 에비뉴엘 월드타워점 관계자 측에서 직접 선택한 브랜드로 영국 패션 브랜드 비비안 웨스트우드와 국내 슈즈 브랜드 섀도우무브의 디자인들로 선보였다.

섀도우무브는 이여진 디자이너가 전개하는 슈즈 브랜드로 4년 차에 접어드는 루키 디자이너이지만 참신한 디자인으로 매 시즌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라이징 디자이너로 기대감을 모으고 있는 브랜드이다.

섀도우무브는 매년 심사를 통해 선발되는 서울시 유망 패션기업을 대상으로 하는 하이서울쇼룸(HI SEOUL SHOWROOM)에 2020년 하반기 입점 되었다.

하이서울쇼룸은 한국을 대표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디자이너 쇼룸으로 국내 유명 디자이너들이 입점되어 있다.

3월 하이서울쇼룸에서 진행되는 언택트 21F/W 서울패션위크에 두칸(DOUCAN)과 함께하는 콜라보 슈즈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전시는 1월 한 달 동안 전시가 되고 있으며 롯데 에비뉴엘 월드타워점 5층 ‘My Shoes Zip’ 편집숍에서 제품을 만나 볼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