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각산쿨 / ⓒ보령
용각산쿨 / ⓒ보령

[서울=뉴스프리존]이동근 기자=보령컨슈머헬스케어는 용각산쿨의 패키지 리뉴얼을 진행했다고 27일 밝혔다. 보령컨슈머헬스케어는 보령제약 용각산을 포함한 OTC 전체 제품의 마케팅 및 유통을 총괄하고 있다.

복숭아향과 민트향 두 가지 맛으로 구성된 새 패키지는 파스텔톤의 핑크색과 민트색을 각각 적용했으며, '지친 목의 기관지 솔루션'이라는 키메시지와 '기침, 가래', '목쉼, 목통증, 부기' 등의 주요 효능에 대한 문구와 복용법 등을 픽토그램으로 표기해 시인성을 높였다.

용각산쿨 담당자는 "지난해 광고에 이어 이번 패키지 리뉴얼까지 젊고 트렌디한 감성을 통해 다양한 연령층의 소비자들에게 용각산쿨이 필요한 상황과 제품효과를 알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