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프리존]이동근 기자=inno.N은 28일 오후 글로벌 컨설팅기관인 Great Place to Work Korea(이하 GWP Korea)가 주최하는 '2020년 대한민국 일하기 좋은 100대 기업' 시상식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같은 날 강석희 대표는 이 공을 인정받아 '한국에서 가장 존경 받는 CEO'에도 선정됐다.

이 상은 GWP Korea가 대한민국 기업과 구성원들을 연구해 양질의 일터 및 일하기 좋은 기업문화를 구현하는 회사를 선정, 포상하는 제도다.

inno.N은 직장과 가정이 조화를 이뤄 시너지를 창출하는 '워라하'(Work&Life Harmony)문화를 지향하며 다양한 복리후생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대표 제도 중 하나로 '연·월차 자가 승인제'가 있다. 이 제도는 구성원들이 상사 눈치를 보지 않고 휴가를 보내도록 장려하는 제도다. 연차 하루 전 18시까지 상사 결재 없이 자유롭게 연차를 신청할 수 있으며, 사유도 기록할 필요가 없다.

자녀를 둔 임직원은 '돌봄 휴가'와 '긴급 자녀 돌봄 근로시간 단축 제도'도 운영 중이다. 이 밖에 장애 자녀 양육비, 선천성 심장병 자녀 진료비, 난임 부부 시술비 지원 등 구성원과 구성원 가족의 건강을 응원하는 제도들이 좋은 평가를 받았다.

또 구성원들의 역량 강화를 위해 회사로부터 지원금을 받고 2주 간 자유로운 자기계발 시간을 갖는 'Jump-Up Program'(점프업 프로그램)도 운영한다.

inno.N 강석희 대표는 "대한민국 일하기 좋은 100대 기업과 함께 존경 받는 CEO에 선정돼 기쁘다. 지금 이 순간에도 각자 자신의 맡은 바 소임에 최선을 다하고 있는 임직원들과 수상의 영광을 함께 하고 싶다"며 "임직원들이 신바람 나게 일할 수 있는 즐거운 일터를 만들어 모두에게 신뢰받는 inno.N이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