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사회 발전과 주민불편 해소.각종 현안사업 해결"

광주 북구의회 양일옥 의원이 초근 운암1동 벽산블루밍메가시티3단지 아파트 주민들로부터 감사패를  받고 있다.
광주 북구의회 양일옥 의원이 최근 운암1동 벽산블루밍메가시티3단지 아파트 주민들로부터 감사패를 받고 있다.

[호남=뉴스프리존] 김훈기자=광주 북구의회 양일옥 의원(운암1·2·3동, 동림동)은 최근 운암1동 벽산블루밍메가시티3단지 아파트 주민들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

양일옥 의원은 벽산블루밍메가시티3단지에 아름다운 꽃길 화단정비 조성사업 등을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평소 지역사회 발전과 주민불편 해소 및 각종 현안사업 해결을 위해 열성적으로 활동을 펼치는 등 지역발전에 기여한 공로로 주민들의 마음이 담긴 감사패를 전달 받았다.

양 의원은 “지역구 의원으로서 주민들의 의견을 대변하는 당연한 일을 했을 뿐인데 감사패를 받게 되어 깊이 감사드린다”며 “감사패는 앞으로도 지역 주민들과 지역 발전을 위해 더욱 노력하라는 의미로 받아들이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양 의원은 지난 10월에도 아파트 민원 해결과 발전을 위한 노력을 인정받아 동림동 푸른마을3단지 아파트 주민들로부터 감사패를 받은바 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