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헬스사이언스, 동화약품, 휴메딕스
ⓒ제일헬스사이언스, 동화약품, 휴메딕스

[서울=뉴스프리존]이동근 기자=제일헬스사이언스는 최근 자사의 건강기능식품 전문브랜드 '쎈트힐'에서 혈행 개선 및 기억력 개선까지 이중 케어가 가능한 신제품 '기억생생+알티지 오메가'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오메가3 분자구조 중 자연 형태와 가장 유사한 구조를 띄면서 체내흡수율과 생체 이용률이 높은 것으로 알려진 '알티지오메가3지방산 600㎎'(EPA+DHA함유 유지)와 '은행잎추출물'(플라보놀 배당체)의 1일 기준 최대 섭취량인 36㎎이 핵심성분으로 함유돼 있다는 것이 사측 설명이다. 또 면역기능 강화와 약화 된 뼈 건강 및 골다골증 예방을 위해 '아연'과 '비타민D' 1일 권장량을 100% 담았으며,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여 건강한 에너지원을 유지하는데 필요한 '비타민E' 등,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인정하는 5가지 기능성원료가 포함됐다.

제일헬스사이언스 마케팅부 최용석 차장은 "중〮장년층의 겨울철 혈관 건강을 위해서는 심장의 순환 기능을 원활하게 하는 것이 중요한데, 혈관 건강에 도움을 주는 빠르게 걷기나 조깅, 적당한 수면과 올바른 식생활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으로 필요한 영양성분을 적극적으로 보충해주는 것도 필요하다"고 말했다.

쎈트힐은 또 '진세노사이드(사포닌) 25㎎'을 담은 '면역홍삼 진세노25'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국내산 6년근 홍삼을 농축한 제품으로서 주성분인 진세노사이드가 1포당 25㎎(식약처 기준 일일 섭취량 3~80㎎)씩 담겨 있다. 또 '갱년기 여성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이 추가됐다. 홍삼 외에 작약뿌리, 천궁뿌리줄기, 참당귀뿌리, 황기뿌리, 생강, 대추, 지황, 감초, 계피와 프락토올리고당 등 10종의 부원료도 함유했다.

제일헬스사이언스 마케팅부 최용석 차장은 "면역홍삼 진세노25는 일반식품이 아닌 건강기능식품으로 개발되어 그 기능성을 인정받은 제품이며 면역력이 부족한 장년층, 스트레스로 활력이 필요한 직장인, 갱년기에 들어선 여성에게 추천한다"고 말했다.

동화약품은 최근 뿌리는 비염 치료제 '코마키텐 나잘스프레이'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코감기(급성비염)와 알레르기성 비염, 부비동염으로 인한 코막힘, 콧물, 재채기, 머리 무거움 증상 완화에 도움을 준다. 비강 내에 약물이 직접 분사되는 투여방식으로, 약제가 높은 농도를 유지할 수 있고 전신 부작용을 최소화한다는 장점이 있다는 것이 사측 설명이다. 주성분인 자일로메타졸린염산염은 비충혈제거제로 비강을 확대하며, 코막힘 개선 효과를 유지해준다. 또 클로르페니라민말레산염의 항히스타민 작용이 재채기와 콧물 등 증상을 완화해준다. 첨가제로 피톤치드 향이 들어있으며 습윤성을 높여주는 히알루론산 나트륨이 함유되어 있어 비충혈제거제인 자일로메타졸린염산염으로 인한 콧 속 건조함을 개선해준다. 제품 용기는 독일 Aptar사(社)의 펌프를 사용해 분사되는 분무량이 일정하다. 미사용 시 노즐 부위가 닫힌 상태로 유지되며, 'One way air flow' 공기 필터 기술이 적용돼 위생적으로 사용 할 수 있다고.

휴메딕스는 히알루론산(HA) 필러 '리볼라인'(Revolline) 브랜드에서 점탄성을 높인 의료기기 '리볼라인 하라-L'을 출시한다고 1월 26일 밝혔다. 이 제품은 기존 모노페이직, 바이페이직 필러의 장점을 극대화한 고점탄성을 갖고 있다. 정제된 고순도의 히알루론산에 휴메딕스만의 기술인 HiVE(High ViscoElasticity)공법을 적용, 화학적 가교를 최소화 하는 대신, 물리적 가교를 최적화해 히알루론산 고유의 점성을 유지하면서 필러의 안정성과 탄성 값을 높였다고. 국내 주요 대학병원에서 진행한 24주간의 임상시험을 통해 양쪽 코입술주름(팔자주름)에 대한 일시적 주름 개선 효과와 안전성을 확인했다.

휴메딕스 관계자는 "시술 편의성과 안전성 모두 우수해 의료진과 환자에게 환영받는 제품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