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프리존]이동근 기자=코로나19 확산으로 어려운 시기지만 화장품 업계는 지속적으로 신상품을 발표하며 고객 이목 끌기에 나서고 있다. LG생활건강은 설을 앞둔 1월 20일, 다양한 화장품 선물 세트를 선보였고, 아모레퍼시픽은 연이어 신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최근 화장품 신상품 소식을 정리해 보았다.

LG생활건강 '후 비첩 자생 에센스 2종 세트' /ⓒLG생활건강
LG생활건강 '후 비첩 자생 에센스 2종 세트' /ⓒLG생활건강

LG생활건강의 '궁중 럭셔리'를 표방하는 화장품 브랜드 '후'는 설을 앞두고 모란 당초 무늬를 모티브로 한 디자인의 '후 비첩 자생 에센스 2종 세트'를 출시했다. 모란 당초 무늬는 왕실의 부귀와 다복, 장수를 염원하는 의미를 담고 있다. 비첩 자생 에센스는 지친 피부에 활력을 더하는데 도움을 주는 '초자하비단' 성분과, 진귀한 궁중 3대 비방인 '공진비단', '경옥비단', '청심비단' 성분을 담아 피부 탄력, 보습, 피부결 등 다양한 피부 고민을 전반적으로 다스려줘 피부 스스로 힘을 갖게 한다는 것이 사측의 설명이다.

'자연·발효'를 내세우고 있는 브랜드 '숨37°'은 '숨37 숨마 엘릭서 에센스 2종 스페셜 세트'를 선보였다. '숨마 엘릭서 에센스'는 사용 후 7일만에 다각도 광채 개선과 탄력 개선 효과가 확인됐으며, 부드럽게 스며드는 제형으로 장시간 편안하고 촉촉한 피부로 유지시켜주, 금빛 에센스가 피부에 광채를 준다고.

'감성적 피부과학'을 내세우고 있는 브랜드 '오휘'는 1억 개 프로바이오틱스 성분)을 담은 더 퍼스트 제너츄어 심-마이크로 에센스 및 셀 부스팅 앰풀, 크림 인텐시브, 아이크림으로 구성한 '오휘 더 퍼스트 제너츄어 심-마이크로 에센스 2종 스페셜 세트'를 출시했으며, '이자녹스'브랜드에서는 재조합 태반 성분이 담긴 '이자녹스 테르비나 AD 4종 기획 세트'도 시판했다.

또 한방 브랜드 '수려한'은 '수려한 천삼 럭셔리 4종 스페셜 에디션'을, '자연주의 한방 화장품'을 표방하는 브랜드 '예화담'은 토탈 안티에이징 화장품 '예화담 환생고 보윤 진액 기획 세트'를 선보였다.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닥터벨머'는 피부 밸런스 케어를 통해 민감해진 피부 진정과 손상 케어를 돕는 '닥터벨머 어드밴스드 시카 기초 2종 세트'를, '자연주의 화장품'을 표방하는 '더페이스샵'은 '더테라피 항노화 2종 스페셜 기획 세트'과 더페이스샵 석류엔콜라겐 2종 스페셜 세트'를 선보였다.

아모레, 이너뷰티 제품 '레드 진생 플러스' 등 출시

아모레퍼시픽 X 오프화이트 한정판 제품 'PROTECTION BOX' /ⓒ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 X 오프화이트 한정판 제품 'PROTECTION BOX' /ⓒ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에서 '이너뷰티 & 웰니스 라이프'를 표방하는 브랜드 큐브미는 최근 면역력과 항산화에 좋은 원료를 담아 만든 홍삼 스틱 '레드 진생 플러스'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단시간에 높은 압력을 가해 홍삼의 유효성분을 최대한 추출하는 '천삼화' 기술로 만든 홍삼과 인삼의 붉은 열매인 진생베리, 그리고 세븐베리 추출물을 함유한 홍삼 스틱 제품이다. 면역력 증진, 항산화, 피로 회복 및 혈액 흐름 개선 등에 도움을 줄 수 있어 지친 신체에 활력을 선사한다는 것이 사측 설명이다.

1일에는 이탈리아 밀라노에 기반을 둔 패션 브랜드 '오프화이트'(Off-White c/o Virgil Abloh™)와 협업, 한정판 제품인 'PROTECTION BOX'(프로텍션 박스)를 아모레 온라인 샵을 통해 출시했다. 이름 그대로 '보호'(Protection)의 가치를 담은 이 제품은 아모레퍼시픽의 뷰티 아이템(시트 마스크, 톤업 쿠션, 립밤)과 오프화이트의 패션 아이템(패션 마스크, 마스크 스트랩, 프로텍션 컨테이너)으로 구성됐다. 일반 온라인샵 판매는 8일부터, 일부 매장에서 진행되는 오프라인 판매는 10일부터이며, 3월에는 중국과 일본에 출시될 예정이다.

아모레퍼시픽 안세홍 사장은 "전 세계에서 가장 주목받는 패션 브랜드 오프화이트와 의미 있는 주제로 협업할 수 있어서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의 가치를 바탕으로, 더 아름답고 건강한 세상을 만들어가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1월 26일에는 '먹고 바르는 콜라겐'을 브랜드 콘셉트로 한 솔루덤에서 바르는 앰플 '비타콜라겐 앰플 프로그램'과 마시는 앰플 '이너풀 콜라겐 앰플' 2종을 출시했다. 기획 단계부터 30~40대 고객들을 타깃으로 한 이 제품은 고객을 대표해 인플루언서 이지혜가 그녀의 구독자들과 함께 의견을 적극 반영하기도 했다. 비타콜라겐 앰플은 비타콜라겐 71.79%(저분자 콜라겐 49.43%+순수 비타민C 22.36%)와 EGF 파우더를 섞어서 사용하는 형태이며, 이너풀 콜라겐 앰플은 이탈리아산 저분자 콜라겐이 5000㎎ 함유되어 있으며, 영국산 비타민C, 프랑스산 엘라스틴, 뉴질랜드산 세라마이드, 국내산 히알루론산 등이 포함된 마시는 콜라겐이다.

아이오페는 1일, 남성을 타깃으로 한 '맨 파워 2X 올인원'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칙칙함, 번들거림, 건조, 주름, 면도 후 자극, 거친 피부, 장벽 약화 등 남성의 복합적인 피부 고민을 쉽고 간단하게 관리해주는 올인원 제품을 목표로 하고 있다. 아이오페 브랜드의 주요 성분인 바이오 리독스(Bio-redoxTM)에 타우린 등을 배합해 만든 스킨 에너자이징 2X™(Skin Energizing 2X™) 성분이 피부 컨디션을 끌어올려 생기 있고 활력 넘치는 피부로 가꿔주며, 판테놀 성분이 피부 장벽 강화와 보습에 도움을 주고, 페퍼민트 추출물은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키는 역할을 한다는 것이 사측 설명이다. 알러젠 프리(Allergen-Free)향이 사용됐다.

1일에는 '컨템포러리 럭셔리 뷰티'를 표방하는 브랜드 헤라에서 '시그니아 루미네소스 래디언스 퍼밍 세럼'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어드벤스드 셀 사이언스(Advanced Cell Science)를 추구하는 시그니아에서 선보였다. 피부 속 에너지를 깨워주는 240만개의 나르시스 식물 세포와 피부 본연의 빛을 깨워주는 3대 보석인 다이아몬드, 골드, 흑진주 성분을 최적으로 배합한 효능 성분으로 노화되어 탁하게 뭉쳐진 피부를 정화하고, 탄력을 증진하여 피부 속부터 차오르는 탄력광채 피부를 완성시키며, 수선화의 꽃, 잎, 뿌리 등 한송이를 그대로 담아 에센스 파괴를 줄인 진한 고농축의 골든 넥타 포뮬러로 유효성분을 깊이 전달하면서도 산뜻하고 빠르게 흡수된다는 것이 사측 설명이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