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전문건설협회 대구광역시회는 지난 1일 수성구청을 방문해 장학금 3백만원을 전달한 후 기념촬영하고 있다./ⓒ수성구청
대한전문건설협회 대구광역시회는 지난 1일 수성구청을 방문해 장학금 3백만원을 전달한 후 기념촬영하고 있다./ⓒ수성구청

[대구=뉴스프리존] 이진영 기자=대한전문건설협회 대구광역시회 제12대 회장단(김석 회장 외)은 지난 1일 수성구청을 방문해 장학사업에 써달라며 300만 원을 기탁했다.

대한전문건설협회 대구광역시회는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할 우수인재를 육성하고 어려운 가정형편 속에서 면학에 정진하고 있는 학생들을 지원하기 위해 장학금을 후원하고 있다. 지난 2016년부터 현재까지 총 1천700만 원을 수성인재육성장학재단을 통해 전달했다.

이성로 수성인재육성장학재단 이사장은 “장학기금을 기탁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앞으로 자발적인 장학후원금 기탁문화가 조성되길 바란다”며, “장학재단도 장학사업을 비롯한 교육전반에 대해 많은 관심과 노력을 기울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2013년 10월 설립한 수성인재육성장학재단(이사장 이성로)은 그동안 초, 중, 고, 대학생 603명에게 장학금 총 6억7천100만원을 전달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